최근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신경을 쓰게 되는 여름이 왔다. 하지만 자외선에 가장 취약하고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두피와 모발 관리는 소홀히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무더위가 심해지고, 장마가 시작되면서 자연스레 습기가 높아 땀이 많이 나게 되면 피지 분비가 촉진되어 모발이 푸석해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하려면 모발과 두피에 영양공급을 해줄 수 있는 전용제품을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

뜨거운 여름철 나에게 딱 맞는 헤어제품을 찾고 있다면?
‘웰계수 오일’과 ‘모링가 잎’에 주목하라.
오일 중의 보석이라고 불리 우는 월계수 오일은 생산량이 적고, 귀해 비싼 오일에 속한다. 월계수 오일은 주요화학성분을 가지고 있어, 향균 작용이 뛰어나 사춘기 청소년과 성인피부 트러블 치료에도 큰 효과가 있다.

또 모발에 탄력, 볼륨감, 윤기를 부여하는 모링가 잎은 나뭇잎과 열매는 물론 나무 전체를 식용으로 하는 열대성나무로, 주로 열대와 아열대지방에서 자생한다. 모링가는 아미노산과 무기물, 비타민 등 90가지 이상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푸석해진 모발을 매끄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에 도움을 준다.

이렇다 보니 웰계수 오일과 모링가가 함유된 모링가 샴푸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할 수 밖에 없다.

무실리콘 샴푸로 실리콘을 완벽하게 배제 시키고 약산성 저 자극 샴푸로 두피에 자극 없이 청결을 도와주는 루스로렐모링가 제품을 추천한다.

천연샴푸 루스로렐모링가 우정일 대표는 ‘잦은 염색이나 펌 등으로 민감해진 두피의 산성 밸런스를 맞춰주고, 두피 보습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또 스트레스로 인해 가려운 두피, 뾰루지를 개선해주고, 모발 재생에도 효과적이라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데 큰 효과적이다.’ 라고 말했다.

현재, 루스로렐모링가 샴푸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 앞에 선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