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여름철 피부관리, 천연화장품으로 건강하게 관리 하세요

직장인들의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국내외 휴양지는 물론이고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외에도 더위를 식히기 위해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야외활동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피부는 높은 온도와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다. 이때 급격한 피부온도 상승으로 인한 피부표면의 수분부족으로 노화현상이 빠르게 촉진되며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멜라닌 색소를 증가시켜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색소침착이 일어나게 된다. 심한 경우 일광화상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

여름철 피부 관리법으로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 하나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수분부족으로 인한 노화현상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철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더순수의 이프레쉬 워터풀 크림은 천연수제화장품으로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어 피부노화를 예방하고 피부온도를 낮춰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더순수의 이프레쉬 워터풀 크림은 피부 속 히아루론산 생성을 촉진시켜 수분 자생력 강화를 돕고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 성분이 수분막을 형성하여 하루 종일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천연화장품 이프레쉬 워터풀 크림은 캐모마일꽃추출물, 감초추출물, 대나무수액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7가지 식물추출물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수분감과 피부진정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여름철 피부 관리 필수 아이템이다.

그렇다면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어 생긴 기미와 주근깨 등의 잡티, 색소침착은 어떻게 관리를 할까? 물론 잡티를 제거하고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데에 시술이 효과적일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밝고 잡티 없는 하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여야 한다. 미백효과가 뛰어난 스킨, 에센스, 크림 등의 화이트닝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색소침착으로 인한 피부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더순수"의 Best상품인 네츄럴테라피 스노우라인은 식약청 인증 고시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알파비사보롤을 사용하고 이 성분을 도와주는 식물추출물들이 멜라닌 색소의 생성 및 이동경로를 방해하여 색소 침착을 억제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 때문에 이미 생긴 기미와 주근깨 관리는 물론이고 피부에 색소침착이 생기기 전 원인을 차단하기 때문에 색소침착 문제를 미리 예방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더순수"는 안전한 원료의 사용과 연구원이 직접 만드는 신선한 천연화장품으로 인해 천연화장품 매니아층에서는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는 화제의 천연수제화장품 브랜드이다. 앞서 소개된 워터풀크림, 스노우 에센스, 스노우 크림 이외에 더순수 제품은 홈페이지(http://www.the-soonsoo.com)와 롯데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7.13  15:44:51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