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자연스러운 동안 만들기, ‘필러’로 잃어버린 볼륨감 찾고 입체적인 얼굴 완성
대구 메디아트의원 성동규 원장

동안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우리의 피부는 자연스레 노화의 과정을 거쳐 조금씩 아름다움을 잃어 간다. 이는 주름이 생기고 탄력과 볼륨이 저하되면서 피부가 점점 힘을 잃게 되기 때문이다.

이렇듯 얼굴 전체적으로 발생한 주름이나 늘어지거나 푹 꺼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되돌리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필러’ 시술을 찾고 있다.

필러란 주름이나 패인 흉터 등에 주사하는 의료기기로 콜라겐, 지방, 히알루론산, 칼슘 하이드록실 아파타이트 등이 필러의 대표적인 성분들이다.

필러시술은 빠른 효과와 함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잃어버린 볼륨을 채워줌으로써 주름과 윤곽을 개선시켜 아름다운 인상을 되찾아 준다.

대구 메디아트의원 성동규 원장은 “쁘띠성형은 다양한 부위가 가능한데 볼륨 필러의 경우 이마와 코, 턱(브이라인) 부위를 많이 선호한다”고 말했다.

코 부위는 수술을 꺼릴 경우 비교적 간단히 콧대를 높일 수 있는 시술로 매부리코나 휜코 교정, 작거나 평평한 코 개선, 콧등과 코끝 볼륨감을 형성시켜 오똑한 콧날을 원할 경우 적합한 시술이다.

얼굴 전체의 입체감 있는 인상을 부여하는데 매우 중요한 이마 역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시술 부위로 떠올랐는데 좁은 이마를 넓게, 꺼진 이마를 도톰하게 해준다.

성 원장은 “10분만에 예뻐질 수 있는 시술인 ‘쁘띠성형’은 얼마나 안전하게 오래가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안과용으로 나온 필러인 대화제약 아말리안은 안전성이 우수하며 시술 부위의 라인이 좀 더 매끄럽게 나오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필러는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주의해야 할 점도 있을 터.

성동규 원장은 “시술 직후 과격한 운동이나 시술부위에 대한 직접적인 마사지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시술 후 붓기나 멍이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경우 며칠 내 자연스럽게 사라진다”고 말했다.

이어 “홍반 및 붓기가 사라질때까지 두꺼운 화장이나 태양광, 사우나, 자극적인 안면 마사지는 피하는 것이 좋고 결절이 느껴질 경우 담당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7.13  09:20:15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