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채 시즌을 대비하기 위해 여름방학 동안 토익/토익스피킹/오픽 등 취업 필수 스펙을 완성하려는 취준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해커스인강에서는 여름방학 3개월 안에 취업준비생들이 토익과 스피킹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가격혁명 프리패스’를 준비했다. 가격혁명 프리패스를 통해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인강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취준생들을 사로잡고 있다.

해커스 가격혁명 프리패스는 토익/토스/오픽 등 취업스펙 단기 완성을 위한 필수 혜택만 담고 가격은 내려, 타사의 가격이 높은 전강좌 프리패스와는 차별화 된 것이 장점이다. ‘토익 2개월 완성 시스템’과 ‘스피킹 2주 완성 시스템’ 등 하반기 공채 대비 스펙완성을 위한 ‘토익+스피킹 3개월 단기 고득점 해커스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토익 2개월 완성 시스템’에서는 최단기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개인 맞춤형 시스템을 제공한다. 해커스 토익 무료 배치고사로 맞춤형 강의를 제안할 뿐만 아니라 토익 약점진단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고 누구나 토익 850점을 돌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해커스 토익 경향 정밀 분석 시스템으로 최신 출제경향 데이터베이스화를 통한 적중문제를 예측한다. 특히 스피킹 1:1 과외가 가능한 ‘스피킹 2주 완성 시스템’에서는 해커스 스피킹 스타강사가 직접 수강생 1:1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BEST 토익선생님’ 1위 김동영, 해커스 토스 강의평가 1위 세이임 등 영역별 스타강사의 문제풀이 노하우도 전수받을 수 있다. 강의는 최신경향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리딩: 2015.06.14, 리스닝: 2015.06.18, 일간베스트 기준) 교재를 활용해 보다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가격혁명 프리패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인강 사이트 (www.HackersIng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혁명 프리패스 신청자에게는 2015 하반기 공채를 대비 스펙완성을 위한 ‘해커스 토익 적중 2000제’와 ‘해커스 대학생 스펙완성 가이드북’ 무료 증정과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해커스 토익 적중 2000제’는 기존 문제를 베끼거나 짜깁기 하지 않고, 해커스어학연구소에서 토익 유형을 분석 후 직접 출제해 적중률이 높다. 또 ‘해커스 대학생 스펙완성 가이드북’은 대학 새내기부터 취준생까지 취업 성공으로 가는 학년별 스펙관리 노하우를 한 권에 모두 담았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2015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온라인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 수는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 2006년~2014년)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