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계절, 노출의 계절이 돌아왔다. 가벼워진 옷차림에 드러나는 밉살스런 군살들은 풀기 힘든 숙제이다. 이런 여름철 몸매관리,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이들에게 지방흡입 없이 지방을 녹이는 시술이 나와 화제인데 버블젯 지방용해술, 버블젯 지방분해주사가 그것. 비만 시술 전문인 안산 엔비클리닉 기문상원장은 버블젯 시술에 대해 들어보았다.

버블젯 시술이란 기존 비만시술의 대표 격인 HPL 지방용해술과 카복시 가스주사를 병용하여 피하지방층을 녹이는 획기적 치료법으로 특히, 통증이 심한 카복시를 아프지 않게하면서 HPL주입시술 시간도 15분 이하로 현저히 줄여버린 신개념 비만치료법이라고 한다.

버블젯주사는 통증이 거의 없는 무통 지방용해술이다. 특수 캐뉼라가 워터젯 분사방식으로 지방을 깨트리고, 미세 버블로 형성된 CO2 가스와 지방용해 혼합물이 강한 압력으로 동시 주입되어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대사와 분해가 촉진된다. 용해된 지방은 이뇨작용에 의해 자연스럽게 체외로 배출된다.

운동, 약물다이어트, 식이요법등 어떤 방법으로도 쉽게 빠지지 않던 부분 비만치료에 적합하고, 주로 빠른 효과를 원하지만 지방흡입에 대한 두려움이 많은 분들과 기존 비만주사 시술의 번거로움과 미비한 효과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적용한다.

지방흡입술과 비교하여 시술 가격은 훨씬 저렴하면서 효과는 거의 절반수준 이상을 보이고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다고 한다, 버블젯은 지방용해 약물과 카복시 CO2 가스를 동시에 주입해서 지방파괴와 함께 셀룰라이트 및 튼살, 피부탄력에 대한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

특히 복부 및 허리라인, 러브핸들, 허벅지, 팔뚝, 겨드랑이등 늘어지고 처진 피부에 지방감소와 탄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강추이다

고주파, 어코니아 레이저 및 펀치웨이브등의 관리프로그램과 병행 할때는 특히 빠른 시간안에 S라인을 가질 수 있다. 다이어트 스포터즈 캠페인의 키닥터인 기문상원장은 카복시, HPL, 걸그룹주사, 조각주사, MPL주사, 윤곽주사등도 부분비만에 좋았지만, 특허 받은 장비를 사용한 버블젯시술은 이중턱, 볼살, 종아리, 발목, 팔뚝살, 승마허벅지, 브라라인 등의 까다로운 부분비만개선에 타 시술보다 차별화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획기적이라 한다.

특허받은 장비에는 제트방식 에어젯팁이 있는데, 에어보톡스, 프락셀 및 필러나 실리프팅으로 했던 여드름흉터 및 모공, 튼살, 주름개선도 되므로 시술받는 분과 의료진 또한 만족감이 높다

기문상원장은, CPL, 프리미엄버블젯, 울트라 버블젯, 수퍼HPL, 등의 애칭으로도 불리는 버블젯 지방분해주사는 본원의 여러 시술 중 대표적인 비만시술로 당분간 비만시장에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