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병자리: 탄탄대로

종합운: 사회적인 지위가 확고해지는 시기입니다. 진행하는 일들이 안정적인 궤도에 오르니 주변에서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질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중요한 일을 맡게 되거나 지위가 오를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드러내 보세요.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봐도 좋은 때입니다.

경제운: 들어오는 재물에 절로 입가에 미소가 번지게 될 것입니다. 노력 없이 들어오는 재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과 나누는 것도 잊지 마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6, 17

* 물건 : 선글라스

* 장소 : 바다

* 색깔 : 화이트

 

◆ 물고기자리: 존재감

종합운: 이번 주는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자신을 알리도록 하세요. 누군가의 존재감을 느껴야 그 사람을 챙겨주기 마련입니다. 공적인 일이든, 사적인 일이든 밖으로 많이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연인을 찾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연인으로부터 점수를 따기에 좋은 한 주입니다.

경제운: 불필요한 물건을 정리하거나 수중의 물건을 처분하기에도 좋은 때입니다. 안 쓰고 방 안에 모셔두는 물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정리해 보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5, 16

* 물건 : 여행가방

* 장소 : 편의점

* 색깔 : 옐로우

 

◆ 양자리: 정신 바짝

종합운: 심신이 안정되지 않으면 그만큼 몸과 마음이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평소에 하지 않던 사소한 실수를 하거나 중요한 일을 잊어서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머리로 기억하지 말고 핸드폰이나 수첩에 적어서 잊지 않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기대려는 마음을 버리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내숭을 떨기보다는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경제운: 평소보다 수입과 지출에 신경 쓰세요. 욕심을 부리게 되면 잘 되던 일들도 갑자기 꼬이게 될 수 있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7, 19

* 물건 : 커피

* 장소 : 국립공원

* 색깔 : 브라운

 

◆ 황소자리: 사람을 소중히

종합운: 바쁘거나 귀찮다고 한두 번 연락을 받지 않으면 상대방도 서운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운함이 이어지면 상대방의 연락도 그만큼 뜸해질 것입니다. 또한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상대방의 자존심을 지켜주세요.

연애운: 싱글이라면 자신과 비슷한 취미를 가진 사람에게 주목하세요. 커플이라면 자신의 연인을 형제나 친한 친구에게 소개시켜 보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최상의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마이더스처럼 손을 대는 것마다 결과가 좋은 시기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6, 18

* 물건 : 선크림

* 장소 : 대형마트

* 색깔 : 레드

 

◆ 쌍둥이자리: 노력 여하에 따라

종합운: 큰 행운을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순조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스스로 행운을 만들어 가세요. 즐거운 마음과 상쾌한 기분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좋을 것입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새로운 이성이 시원찮은 사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플이라면 데이트 횟수를 조금 줄이도록 하세요.

경제운: 주변의 조언이나 객관적인 정보를 토대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또한 취업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스터디 그룹에 참여해 보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 15

* 물건 : 티켓

* 장소 : 먹자골목

* 색깔 : 주황

 

◆ 게자리: 도전

종합운: 결과가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노력에 걸맞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지레 포기를 하거나 중도에 포기하는 모습도 금물입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우연 속에 인연이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베풀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경제운: 나중에 알고 보니 처음에 들었던 얘기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노력과 들인 시간에 대한 정당한 보상을 받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7, 18

* 물건 : 음악

* 장소 : 쇼핑몰

* 색깔 : 그레이

 

◆ 사자자리: 어수선해

종합운: 주변 상황이나 사람들로 인해 주위가 어수선해지는 시기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기본을 지키며 할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않도록 마음을 가다듬어야 합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이 짜증을 내더라도 잘 받아주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말투가 거친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여유가 된다면 그동안 쓰고 싶었던 곳에 돈을 쓰도록 하세요. 사고 싶었던 물건을 사거나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4, 18

* 물건 : 손목시계

* 장소 : 수영장

* 색깔 : 블루

 

◆ 처녀자리: 마인드 컨트롤

종합운: 주변에서 시비를 걸어와도 모르는 척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참는 자에게 복이 있는 법이고, 무서워서 피하는 것이 아니라 더러워서 피하는 것입니다. 한 번 더 참으면 불운도 행운으로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솔직하게 표현하도록 하세요. 싱글들도 내키지 않는 자리에는 나가지 않도록 하세요.

경제운: 그동안 금전적 어려움을 겪던 분들도 한숨 돌리게 될 것입니다. 돈 때문에 의가 상할 것 같으면 아예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7, 18

* 물건 : 향수

* 장소 : 휴양림

* 색깔 : 자주색

 

◆ 천칭자리: 현재에 충실

종합운: 놀아야 할 때는 놀고, 일해야 할 때는 확실히 일하도록 하세요. 놀 때 일을 고민하거나, 일해야 할 때 놀 생각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이번 주는 일과 여가 생활의 균형을 잘 이루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서운함을 느낄 수 있는 때입니다. 싱글들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경제운: 가만히 앉아서 돈 걱정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수입을 늘리도록 하세요.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 수중에 여유도 많아질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4, 15

* 물건 : 데오드란트

* 장소 : 공항

* 색깔 : 화이트

 

◆ 전갈자리: 뒤통수 조심

종합운: 자신을 질투하는 사람이나 주변 경쟁자들을 주의하도록 하세요. 자신은 모르고 있지만 주변에서 자신을 시샘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있습니다. 뒤에서 자신을 모함하거나 나쁜 소문을 퍼뜨리고 다니는 사람은 없는지 살펴보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 자존심 싸움을 벌이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경제운: 소나기가 내리면 잠시 피하는 것이 좋듯이 지금은 잠시 쉬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부담이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볍게 쇼핑하는 것도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4, 19

* 물건 : 우산

* 장소 : 도서관

* 색깔 : 카키

 

◆ 사수자리: 슬럼프 극복

종합운: 자신의 탓이든, 날씨나 주변 사람들 탓이듯 살짝 슬럼프에 접어드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나 취미 생활을 하거나 반가운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즐겁고 기분 좋은 것들이 많아야 그만큼 회복도 빨라질 것입니다.

연애운: 싱글의 애정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커플은 말을 조심해야 하는 때입니다.

경제운: 일시적으로 돈이 필요하다고 하더라도 참고 버티도록 하세요. 한번 돈을 빌리기 시작하면 계속 빌리게 되는 악순환이 발생하게 됩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 19

* 물건 : 모자

* 장소 : 베이커리

* 색깔 : 핑크

 

◆ 염소자리: 매력 상승

종합운: 자신의 매력이나 능력을 주위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좋은 때입니다. 다른 누구보다 자기 자신을 믿고,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다만 나중에 책임질 수 없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커플들은 상대방에게 먼저 손을 내밀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자신과 비슷한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잘 모르는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위험한 곳에 투자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말이나 정보에 따르기보다는 자신이 모든 것을 판단하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7, 19

* 물건 : 목걸이

* 장소 : 번화가

* 색깔 : 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