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24시간 투숙·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등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마이 리틀 호텔’을 선보인다. 체크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동안 투숙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위트 룸 무료 업그레이드, 결제금액의 20% 할인, 메가 쉐이브 아이스 제공, 무료 조식 뷔페 2인 혜택 중 1가지 선택 가능하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내 ‘온더보더’, ‘매드포갈릭’, ‘세븐스프링스’ 등의 레스토랑을 비롯한 15여개의 매장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가격은 당일 최저가 기준으로 책정되며 15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런치 뷔페 여성 30% 할인’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150여가지 인터내셔널 요리가 차려져 있으며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이나 정기 모임을 할 수 있다.

- 이용가격은 4만8300원(부가세 포함)이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이스북 빙수 10% 할인’

-장충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면 로비 라운지의 그랜드 빙수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7월 12일까지 사용 가능 하다. 

-녹차 밀크 아이스에 홈메이드 팥과 마카롱을 얹은 녹차빙수, 부드러운 우유 빙수, 복분자 빙수와 망고 빙수 그리고 아쌈 밀크티 빙수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아쌈 밀크티 빙수는 인도 아쌈 지역의 최고급 홍차잎을 우유와 함께 우려내 새롭게 개발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빙수다.

- 빙수의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30,000원부터 34,000원이다.

 

[여행사] 하나투어-KRT여행사 '하와이 여행, 중국 여행 패키지'

 

△하나투어, 하와이 패키지 ‘20만 마일리지 추가 적립’

-하와이 세미팩 상품 예약자에게 하나투어 20만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고, 투어팁스 하와이 가이드북과 각종 쇼핑쿠폰도 제공한다. 그리고 렌터카 예약 시 차량당 3만원을 할인해 준다.

-하나프리가 하와이 ‘세미팩’상품을 선보였다. 자유일정에 패키지여행의 편리한 요소만을 결합했다.

-자유여행의 뼈대에 오아후 시내 반일투어 혹은 오아후 섬 일주투어 등 원하는 일정만 여행사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가미해 여행을 즐기고, 여기에 렌터카나 현지투어 예약서비스, 공항-호텔간 픽업 서비스 등도 제공받아 여행편의를 더할 수 있다.

△KRT, 중국 여행 패키지 ‘패키지 비용 5% +비자비용 4만원 더블 할인’

- ‘대륙의 소식’ 이벤트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중국의 인기지역과 KRT가 추천하는 이색지역을 선별해 오는 18일 까지 7,8월 출발 상품 5% 할인과 비자 비용 4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KRT가 추천하는 이색지역에 포함된 몽골은 청정자연과 특유의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KRT 몽골 상품에는 게르체험이나 말타기 체험 등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체험 코스가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역사 박물관 또는 자연사 박물관 등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몰링(Malling)] 타임스퀘어·눈스퀘어 ‘SPA브랜드 최대 90% 할인’

 

△ 타임스퀘어, SPA 브랜드 최대 80% 할인

-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재고 소진시까지 SPA 브랜드 정기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조프레시’ 최대 80%, ‘자라’ 최대 60%, ‘H&M’ 최대 70%, ‘에잇세컨즈’ 최대 50%, ‘미쏘&미쏘시크릿’ 최대 50%, ‘COS’ 최대 50% 등 다양한 SPA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생활잡화 브랜드도 정기 시즌오프에 돌입했다. ‘스퍼’는 최대 30%, ‘캐스키드슨’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오는 19일, 26일까지 진행한다. ‘액세서라이즈’와 ‘스코노’는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찰스앤키스’는 8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 눈 스퀘어, 식당가 최대 30% 추가 할인

-명동 눈스퀘어에서는 구매 영수증 지참시 F&B 매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눈스퀘어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눈스퀘어에 입점한 글로벌 SPA 브랜드 ZARA, H&M, 찰스앤키스와 로엠 등이 최대 50~90% 서머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눈스퀘어에서는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면 F&B 매장의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눈스퀘어 더블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 할 경우 매드포갈릭, 버거비, 타이가든, 탐앤탐스, 가온길 등눈스퀘어 F&B 전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눈스퀘어 6층에 위치한 매드포갈릭은 영수증 지참 시 전 메뉴 20% 할인 혜택 또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스쿨푸드의 경우 주문 시 눈스퀘어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에이드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며, 무명식당에서는 전 메뉴 10% 할인과 더불어 후식으로 아이스모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