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특화 치료 하늘체한의원이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하늘체한의원은 ‘제1회 UCC 공모전’을 개최하기로 하고 7월 1일부터 여드름 및 여드름흉터 치료, 다이어트를 주제로 한 동영상 창작물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 부문은 CF, 플래시, 애니메이션, 웹툰, 사진 슬라이드, 모션 그래픽 등 자유 형식의 동영상이며, 출품 규격은 디지털카메라·스마트폰 등으로 촬영된 영상물 및 디지털 애니메이션, 플래시, 모션 그래픽으로 제작된 30초~2분 분량, 1920×1080px 해상도의 영상물로서 MP4, WMV, AVI 등의 형식이면 된다.

대상(1점)에게는 150만원, 최우수(1점) 80만원, 장려(3점) 각 30만원, 입선(5점) 각 20만원 상당의 하늘체한의원 상품권(하늘체한의원 모든 지점에서 사용 가능)이 각각 수여된다. 수상작은 하늘체한의원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활용된다.

접수 기간은 7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며, 작품 접수는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동의서를 하늘체한의원 웹사이트(http://www.skybody.co.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kybody-ucc@naver.com)로 발송하며,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하늘체UCC]이름’으로 기재해야 한다. 또한 제작된 영상물은 하늘체한의원 UCC 공모전 페이지(http://goo.gl/yc0tSv)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선작은 하늘체한의원 공식 페이스북 공개 투표수(30%)와 하늘체한의원 심사위원 평가점수(70%)를 합산해 결정되며, 오는 9월 10일 하늘체한의원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하늘체한의원 관계자는 “한 사람 또는 한 팀이 여러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하지만 출품작이 선정성·폭력성을 담고 있거나 공모전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밝히고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타 공모전에 입상한 작품이거나 표절 시비가 발생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입상 발표 후 확인된 경우에는 수상이 취소되고 시상 내역이 환수된다”며 주의를 당부했다.수상작은 하늘체한의원 공식 페이스북 공개 투표수(30%)와 하늘체한의원 심사위원 평가점수(70%)를 합산해 결정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팝업을 참조하면 되며, 문의는 전화(070-8898-9300) 또는 이메일(skybody-ucc@naver.com)로 하면 된다.

하늘체한의원은 여드름·여드름흉터는 물론 한방 다이어트, 한방 성형을 특화해 진료하고 있는 한의원으로서, 전국 주요 도시 15개 (서울 압구정, 신촌, 노원, 대전, 청주, 대구, 천안, 전주, 수원, 울산, 부산, 인천, 창원, 분당, 부천) 지점 네트워크를 형성해 양질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