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지루성피부염 등 두피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의 경우, 대부분 이와 함께 탈모로 고생하곤 한다. 이러한 문제성 두피들은 모공에 이물질이 쌓이게 하여 모발의 성장을 방해해 탈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 지루성피부염 치료를 위해 지루성두피염샴푸나 두피전용샴푸를 사용해야 할지, 탈모를 먼저 잡기 위해 탈모샴푸를 사용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곤 한다. 두피샴푸를 사용하면 탈모가, 탈모샴푸를 사용하면 두피질환이 걱정되기 때문이다.

이럴 때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를 사용하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폴리젠샴푸는 두피관리센터의 두피전문가들이 만들었다. 따라서 두피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서는 단연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비오틴을 주성분으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감추, 쑥, 의이인, 고삼, 효모, 비피두스 추출물 등 고영양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뤄져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건강하게 조성하며, 영양을 공급한다.

이 같은 성분들은 두피건강과 함께 탈모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고급호텔, 연예인들 사이에 이름난 폴리젠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된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했고, 미국 국가기관인 FDA에서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했으며,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사용 4주만에 피지량 89.64%, 각질도 87.4%, 두피홍반 70.74%, 모공이물질 95.41%가 감소, 두피탄력과 모발힘이 각각 12.03%, 33.78% 증가했다는 임상실험 결과를 발표했다.

확실한 검증과 입소문, 높은 재구매를 바탕으로 누적판매 100만개를 돌파한 폴리젠샴푸는 12만 회원의 탈모 대표 커뮤니티 공동구매 매진, 2014·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30일동안 폴리젠샴푸를 사용한 뒤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100% 환불을 보장하는 환불보장정책으로 자신감까지 더하자 국내 3대포털 오픈 마켓 쇼핑랭킹 1위에 이어 홈쇼핑에서도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폴리젠샴푸는 계속되는 인기에 7월 한달 동안 홈쇼핑처럼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알찬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판매를 진행한다.

구매페이지: http://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