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주근깨제거는 꼭 병원시술만이 답은 아니다 바쁜 현대인들이 살아가고 있는 만큼 시간적 여유나 재정적 상황이 여유롭지 않은 현대인들이 많다 육아나 살림에 치이고, 직장생활에 치이는 현대인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병원시술을 받지 못하는 현대인들이 많다.

때문에 최근에는 집에서 병원시술보다 몇 배 저렴한 비용과 적은 시간의 투자로 기미치료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등장하기 시작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홈케어 기미치료는 피부과처럼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없지만 재발가능성도 전혀 없으며 꾸준하게 관리하는 개념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그 중 옛날 조선시대에 장희빈이 왕에게 사랑 받기 위해 피부미용에 사용했다는 장희빈미안법이 특히 기미치료 방법에 큰 호감을 끌고 있다.

기미치료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은 녹두+감초+토사자+진주+팥+율무+백강잠+미강+백복령+살구씨+흑축+연근 12가지의 기미잡티제거 천연재료로 구성되어 있는 일반용과 민감한 피부에도 해롭지 않게 기미치료 및 얼굴 잡티제거를 할 수 있는 녹두+율무+감초+백강잠+백복령+민들레+메밀+구기자+보리 9가지의 기미없애는방법 천연재료 민감용이 따로 구비 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기미잡티제거를 할 수 있다.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은 화학성분이 전혀 섞이지 않은 순수 천연재료 분말이 사용되며 심지어 방부제까지 들어 있지 않아 오히려 피부에 득이 된다 또한 가격대도 몇 만원 대로 한번 구입하면 3~4개월은 충분히 사용을 할 수 있어 기미치료를 하는 현대인들이 눈에 띄게 늘어 나고 있다. 

집에서 하는 기미잡티제거를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녹두와 감초는 베이스재료 즉, 약성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6스푼씩 나머지 재료 쌀겨(미강)은 1.5스푼, 율무와 백복령 2스푼, 토사자, 백강잠, 팥, 진주, 쌀겨, 흑축, 연근 1스푼

이렇게 1회 레시피대로 비율에 맞춰 분말들을 그릇에 담아 물 또는 집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재료( 당근즙, 오이즙, 계란, 꿀, 우유, 플레인요구르트, 녹차, 양배추즙) 를 넣어 혼합하여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깨끗한 피부에 바른후, 10분~15분뒤 맹물세안이나 천연비누로 헹구어 내면 된다. 또한 물 대신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을 넣어서 사용할 경우 재료의 효능이 기미치료에 더해져 피부관리로 더욱 좋다.

또한 보다 효과적인 방법은 기미잡티제거를 할 때 마스크팩시트를 깔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장희빈미안법 관계자는 말한다. 그 이유는 마스크팩시트를 깔고 사용해야 기미팩에 약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보습유지와 천연성분이 맨 얼굴에 기미치료를 했을 때보다 피부에 더 잘 흡수되어 기미치료에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제 기미치료비용을 절감 하여, 집에서 쉬면서 할 수 있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선택해, 쉽고 간편하게 해보는건 어떨까? 많은 이들이 실제로 주근깨제거 및 기미잡티제거 하는 방법으로 이 천연팩을 사용하고 크나큰 효과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