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스타클래스 조감도


교육기업 웅진씽크빅을 모태로 삼고 있는 웅진그룹 극동건설은 주거 공간에서부터 교육을 생각한다. 내 아이를 안심하고 뛰어놀게 할 수 있는 공간이자, 교육까지 책임지는 시설이 있다면 부모 입장에서는 금상첨화일 것. 극동건설은 아파트에 교육 시스템을 접목해 이러한 부모의 마음을 생각했다. 봄철 풍성한 분양 물량 가운데 극동건설의 스타클래스가 유독 눈길을 끄는 이유다. 유아부터 실버 세대까지, 다양한 계층을 아우를 수 있는 주거 복지 시스템을 강화해 입주민들의 혜택이 쏠쏠하다.

아동 보육시설·영어교실 2년간 무료 운영

극동건설은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 479-9번지 일대에서 파주 극동스타클래스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2~지상22층, 총 1006가구의 대단지에 전용면적 63~117㎡ 규모로 구성됐다. 특히 유아를 대상으로 단지 내 보육시설을 2년간 무료로 운영하며 아동에게는 웅진씽크빅 영어교육기관을 통해 2년간 무료 영어 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성인을 대상으로 한 특화상품으로는 주부들이 휴식을 취하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주부 전용공간 미즈룸이 있다. 또 체력단련공간인 피트니스센터와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장을 운영한다. 그 밖에 교육 특화 상품으로 북카페와 전자도서관, 독서실을 운영한다. 북카페에서는 3000여 권의 보유도서를 지원하고, 전자도서관에서는 전자책, 키즈북, 오디오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 아이방

실버 세대를 대상으로 한 특화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 내 제척부지를 활용하여 일부세대에 텃밭 경작권을 제공할 계획이며 입주 후 1년간 컴퓨터 강좌를 상시 운영한다. 건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단지 내 산책로도 조성할 계획이다. 편의시설도 뛰어나다. 입주민들의 출퇴근 및 등하교 등의 편의를 돕기 위해 입주 후 2년간 무료로 단지 내 버스를 운영한다. 가족건강을 생각해 세대별로 자녀방에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설치하고, 웅진코웨이 정수기와 부부욕실에 비데 또한 무료로 지원한다.

파주 극동스타클래스는 단지 전체가 하나의 공원처럼 조성되어 조경 면적률이 40% 이상으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물빛가든, 풀빛가든, 키즈플레이 코트, 미로가든 등 단지 곳곳에 테마형 휴식 공간이 자리 잡고 있다. 입주자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평면 설계도 특징이다. 거실에는 가변형 벽체를 적용했고, 우물 천정과 현관 수납장 등을 제공한다. 침실은 붙박이장과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했다. 주방은 개방형 설계를 선보이며 아일랜드 작업대를 설치했다. 욕실은 이중 배관 시스템을 적용한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60%), 잔금(30%)이며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입주 시기는 2012년 12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3-1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031)905-4477

백가혜 기자 lita@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