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드름썬크림, 선크림순위, 백탁현상없는선크림, 유분기없는선크림’ 등 썬크림을 두고 세부적인 검색어들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선크림다크닝, 선크림부작용’과 같은 극한 상황을 대비하기 위한 정보차원에서 시행되고 있는 것인데, 화장품 브랜드 셀레오페에서 금번 론칭한 ‘유브이 쉴드 선 마스터’ 선크림이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높이고 있어 화제다.

우수한 피지흡착력으로 번들거림, 끈적임을 탈피시킨 해당 제품은 베이지 컬러의 스킨톤을 적용하여 백탁 현상을 무효 시켰다. 다공성 파우더의 ‘유브이 실드 선 마스터’는 콜라겐 발효 여과물로 외부의 유해요소를 완벽하게 보호받을 수 있어 연약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의 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에서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인장 추출물과 다채로운 식물성 추출물 함유를 통해 건강한 피부 유지에 큰 몫을 해내고 있다. 특히 고른 도포에 의해 피부 굴곡을 커버해주고 적은 양으로도 사각지대 없이 UVA 및 UVB를 차단하고 있다.

이에 실제 해당 물품을 사용한 이용자들은 “분산력이 구비되어 있어 얼굴 뿐 아니라 몸에도 사용하기 좋았다.”, “포근한 파우더라 향과 함께 스킨톤으로 되어 있어 한결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했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선블럭 기능이 하나로 합쳐져 있어 편리했다.”, “튜브타입 치고 양이 많이 들어 있어 가격대비 면에서 만족스럽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셀레오페는 자외선을 방어하는 ‘유브이 쉴드 선 마스터’와 매끈하게 커버하는 ‘리얼 핏 멀티비비’를 동시 구매할 경우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herci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