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피부과 은평점 한성협원장

인생에 중요한 과정중 하나인 학업, 취업, 사랑에 있어 외모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사실인 것 같다. 그중 맑고 깨끗한 피부는 첫인상에서 보다 좋은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으나 각종 트러블과 울긋불긋한 여드름은 공공의 적이라 칭할 만하다.

최근 피부의 가장 큰 적이라고 할 수 있는 여드름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은평구여드름치료 전문 휴먼피부과 은평점 한성협 원장을 통해 들어보았다.

휴먼피부과 은평점 한성협원장은 여드름의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환자의 각 상태에 맞춘 치료를 통해 여드름을 치료해야 한다는 부분을 강조했다.

피지분비형 여드름에는? 알레그로레이저
알레그로레이저는 여드름 치료뿐만 아니라 여드름 재발까지 막아주는 여드름 치료 장비로

알레그로 레이저의 강한 에너지를 아주 작게 피부에 집중 조사하여 피지선까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자체를 줄어들게 도와주는 효과를 나타낸다.

은평구여드름치료 알레그로레이저는 우리 피부속 물과 기름에 대한 흡수도가 높은 1450nm 파장을 이용해 피지선을 개선하고, 피지분비량을 줄여주며 피부 속 콜라겐 재생 유도와 피부탄력개선, 모공수축, 여드름흉터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염증성 여드름에는? 테라클리어 레이저
테라클리어레이저는 FDA의 승인을 받은 유일한 여드름피부치료 전문 장비로 레이저 시술 전단계에서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이나 피지, 각종 불순물을 제거하는 기능을 가지며 기존의 일반적 압출방법과 달리 진공을 이용해 여드름 부위를 빨아들여 압출한다. 또한, 여드름균을 빛을 이용해 쬐어 죽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여드름균 외에도 피부 내에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여드름 홍반에는? 브이빔퍼펙타 레이저
주로 안면홍조 치료에도 많이 쓰이는 브이빔퍼펙타는 20년 넘게 혈관성 병변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한 세계적인 레이저로 주변 조직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혈관성 병변의 혈관조직만 선택적으로 치료한다. 여드름 홍반을 2주 간격으로 3~5회 이상 치료시 여드름 홍반이 많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 전 DCD 냉각가스를 이용하여 표피를 냉각시킨 뒤 시술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시술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은평구여드름치료 전문 휴먼피부과 은평점에서는 통증 없이 피지선을 치료하며 항염 효과가 뛰어난 오메가 PDT치료, 여드름, 여드름흉터, 색소침착 뿐만 아니라 노화피부나 튼살, 셀룰라이트 등에도 효과가 좋은 뉴알라딘필링, 환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필요한 깊이만큼 각질층을 살짝 벗겨내어 막혔던 피지배출을 원활하게 해주는 제스너필링, 아미노산을 이용하여 피부 표면을 얇게 박피, 즉 벗겨내는 시술인 아미노산 필링 등 다양한 맞춤형 여드름치료가 준비되어 있다.

휴먼피부과 은평점 한성협대표원장은 “여드름은 제대로 치료하면 개선될 수 있다. 피부전문 클리닉에서 효과가 입증된 레이저 치료와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여드름 관리 프로그램으로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