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피부에도 비상이 걸렸다. 뜨거운 햇살 아래 강한 자외선과 실내 냉방 등으로 인해 체내수분 뿐 아니라 피부 속 수분의 배출량이 늘어나고 있다. 이 때문에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쓰는 만큼 수분보충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이에 화장품 연구원이 직접 만든 천연수제화장품 더순수에서 천연화장품 eFresh Waterfull Cream(이프레쉬 워터풀 크림)과 eFresh Waterfull Mist(이프레쉬 워터풀 미스트)를 출시하여 여름철 피부관리에 해결책을 제시하였다.

일반적인 화장품은 단순하게 피부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만을 함유하고 있다. 반면 천연화장품 더순수의 eFresh Waterfull 라인은 피부 속까지 흡수되기 힘든 히알루론산을 피부 속에서 생성할 수 있도록 촉진시켜주는 Cool&Calming Complex를 함유하고 있다. 이 때문에 피부 표면뿐 아니라 속까지 수분으로 가득 채워주어 수분지속력을 높여준다.

eFresh Waterfull 라인은 수분감에만 집중한 것이 아니라 천연성분인 병풀, 녹차, 감초, 캐모마일꽃, 로즈마리잎, 호장근, 황금추출물 등 식물추출물을 사용하여 자외선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보통 수분크림에 사용되는 일반 카보머에는 벤젠, 톨루엔, 납, 비소등이 함유되어 있는데 더순수 신제품 eFresh Waterfull Cream은 이러한 성분들을 함유하지 않은 카보머를 사용하는 등 성분 하나하나 선택에 있어 피부 건강을 생각하였다.

또한 eFresh Waterfull Mist 는 일반 에탄올이 아닌 쌀, 보리, 고구마, 수수 등의 곡물을 발효시켜 만들어진 식물성 에탄올인 발효주정을 사용하고, 용기 또한 액화가스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다.

두 제품으로 이루어진 eFresh Waterfull 라인은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과테스트에서 무자극을 받아 더욱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천연화장품 브랜드 더순수의 운영 정신에 따라 제품 출시 전 고객자문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출시된 제품으로 고객의 니즈(needs)를 완벽하게 반영하여 더욱 더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천연화장품 더순수의 대표이자 연구원인 피부멘토 훈즈 블로그를 통해 eFresh Waterfull라인의 함유성분과 테스트 내용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현재 천연수제화장품 브랜드 더순수에서 구매고객들에게 메르스 예방 항균방향미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순수 홈페이지(http://www.the-soons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