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면서 많은 여성들은 피부고민에 빠져있는데 그 중 기미는 많은 여성들이 가장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다. 기미는 피부 진피층 깊숙히 자리잡고 있다가 외부적 자극 혹은 호르몬 작용으로 인해 피부표면으로 올라오게 되는데 한번 자리 잡은 기미치료는 생각처럼 쉽지 않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기미없애는방법으로 피부과를 찾는 등,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함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효과가 없다. 하지만 요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천연제품이 기미잡티제거 및 주근깨없애는방법에도 탁월 하다는 이야기가 있다.

옛날 조선시대에 사용되어 오던 장희빈미안법은 현대인에 맞게 재구성되어 기미치료 및 주근깨제거에도 탁월한 천연팩이다. 녹두와 감초가 베이스 재료로 꼽히고, 기타 10가지 재료가 더 첨가되어 사용되는 천연팩인데 이 모든 것들이 100%천연분말로 된 재료들이라, 기미잡티제거 하는 이들에게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팩으로 꼽히고 있다.

그럼 조선시대 기미 없애는 방법 이었던 "장희빈미안법"을 배워보도록 하자.

# 준비재료 #

12가지 천연분말

베이스 재료인 녹두와 감초
기타 재료인 백강잠, 백복령, 살구씨, 토사자, 미강, 흑축, 연근, 팥, 율무, 진주

#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치료 해결법 #

쌀겨(미강) - 1.5 T스푼
녹누 , 감초 - 6 T스푼
율무 , 백봉령 - 2 T스푼
토사자 , 백강잠 , 팥 , 진주 , 쌀겨 , 흑축 , 연근 - 1 T스푼

레시피대로 비율에 맞춰 분말들을 그릇에 담고 물또는 미안수와 1:1 비율로 혼합하여 깨끗한 얼굴 에 바른후, 10 ~ 15분뒤 물로 헹구어 내면 된다.

보앗듯 장희빈미안법은 100% 천연재료로써 많은 사람들이 보고 만지고 자신에게 맞게 레시피를 만들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선호하고 있다. 효과 또한 좋아 오래된 기미, 검버섯등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며 천연재료로써 각각의 제품들이 만나 복합적 피부문제가 해결되면서 효과 또한 인정되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제품이다.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및 오래된 기미와 검버섯 여드름 보습 미백등의 피부고민을 가진 많은 여성들에게는 관심 가는 제품이 아닐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