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성형외과 뉴스타일성형외과 하성욱 원장

어느 날 갑자기 ‘변화를 꿈꾸게 되는 시기’가 있다. 대게는 특정 사건들을 통해서 변화를 꿈꾸는 감정이 발현된다. 특정사건에는 이사나 전학, 실연, 결혼, 취업과 같은 ‘굵직한 사건’들도 있으나, 단순히 계절의 변화와 같은 ‘일상적인 일’로도 충분히 일어난다.

변화를 원하는 분야는 다양한데, 평균적으로 ‘외모의 변화’를 선호하는 경향이 짙다. 이는 계절에 의해 변화를 결심했을 때도 마찬가지인데, 여름만 되면 다이어트에 관한 방법이 포털사이트를 점령하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확실히 여름에는 노출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다이어트로 아름다운 몸매를 변하기를 원할 수 밖에 없다. 물론 몸에 대한 변화만 꿈꾸는 것은 아니다. 이와 몸매를 아름답게 관리하기 시작했으니, 얼굴 역시 더욱 아름다워 지기를 바라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기 때문이다.

문제는 몸에 관해서는 결과야 어떻든 ‘혼자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얼굴은 혼자 변화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다는 점이다. 마사지나 표정관리 등으로 변화를 꾀할 수는 있지만 단번에 원하는 이미지를 얻기는 어렵다.

그렇다고 성형을 하자니 직장과 같은 다양한 문제들이 발목을 잡는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 그냥 ‘생긴 대로 살자’는 자연인의 마음으로 변화에 대한 욕구를 내려 놓아야 하는 걸까? 그럴 수 있다면 그것도 한 방법이 되겠지만, 다른 방법을 찾는 것 역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성형인 듯, 성형 아닌 성형 같은 ‘필러’를 활용하는 방법 같은 거 말이다.

필러는 다양한 부위에 시술할 수 있는데, 얼굴에 볼륨이 필요한 부위라면 대부분 시술할 수 있다. 최근에는 ‘코필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확실히 코는 얼굴의 이미지를 단번에 변화시킬 수 있는 부위로서, ‘필러’를 활용하면 짧은 시간 안에 변화가 가능하다.

코필러에 사용되는 재료는 다양한데, ‘쥬비덤’이 필러의 지속성이 높기 때문에 필러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필러이다. 필러는 성형의 효과를 내지만 지속성에서 성형과는 달리 일시적이다. 그렇기에 필러는 얼마만큼 오래, 안전하게 유지되느냐가 ‘필러의 수준’을 결정하기도 한다.

‘쥬비덤’은 글로벌 필러 시장에서 36%를 점유하고 있는 엘러간(대표 스티븐 나르도)의 프리미엄 볼륨 필러이다. HA(히알루론산) 반영구 필러로서, 필러 중에서도 고품질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쥬비덤으로 코를 시술 하면 더 자연스럽고, 더 오랫동안 볼륨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최대 24개월까지 지속되기 때문에 손쉽게 원하는 이미지 변화를 얻는 동시에 오랜 시간 동안 변화된 얼굴을 즐길 수 있다.

부산서면성형외과 뉴스타일성형외과 하성욱 원장은 “부산서면코필러를 맞을 때 부작용이 없는 동시에 오랜 시간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좋은 필러를 정확하고 섬세한 기술로 얼굴에 투입시켜주는 전문의를 만나야 한다. 특히 코필러는 필러의 정량을 유지하여 많은 용량을 제대로 넣어줄 때, 조화로운 높은 콧대를 얻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실력 있는 전문의와 용량을 속이지 않는 성형외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