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세 직장인 박모씨는 금융권에서 일을 하고 있는 직장여성이다. 입사 5년차로 이제 곧 5개월 뒤 결혼을 앞두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휴가를 낼 수 없어 운동은 힘이 들고 잦은 회식과 야식으로 예전보다 체중이 5kg이나 늘어나 결혼식 때 입을 드레스를 보러 가기가 너무 부끄러울 지경이다. 지방흡입으로 몸매를 교정하려 해도 신혼여행으로 휴가를 소진해야 하므로 지방흡입 수술을 받고 회복을 할 만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남들이 한 번씩은 했다는 지방흡입을 받기에 매우 부담스럽다. 박모씨는 지방흡입을 한다면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을 생각하고 있으나 직장생활도 계속해야 하고 남은 시간이 5개월 정도밖에 없기 때문에 상담을 한 성형외과에서도 무리라고 말했다고 한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지방흡입센터 오일영 원장은 이러한 직장여성들을 위하여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을 추천한다. 다음날 출근이 무리가 없도록 계획된 지방흡입 방법으로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 등지방흡입, 볼살, 턱살 지방흡입을 3차례 정도로 나누어 수술을 하되 다음날 출근이 가능하여 회복을 위하여 따로 휴가를 받지 않아도 가능한 수술방법이다.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은 전신에서 10,000cc 이상의 지방을 제거하면서 통증이 적고 붓기를 최소화하고 회복이 빨라야 다음날 출근이 가능하므로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을 여러 부위로 세분화하여 동시에 진행을 하되 3차례 정도로 나누어 하여 상대적으로 환자가 느끼는 통증은 훨씬 덜 하게 된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오일영 원장은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의 워크는 ‘다음날 일할 수도 있고 출근할 수도 있다’라는 뜻으로 바쁜 직장 여성이나 학생 외국에서 잠시 귀국한 유학생 혹은 결혼이 얼마 남지 않은 신부에게 효과적인 지방흡입 방법으로 회복이 빠르면서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지방흡입입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