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한미약품, 피지-각질케어 화장품 ‘클레어톡겔’ 출시약국화장품 브랜드 ‘클레어테라피’ 세번째 시리즈…3단계 천연성분, 지성피부 관리
   
▲ 클레어 톡 겔. 출처= 한미약품

한미약품이 25일 피지와 각질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약국화장품 ‘클레어톡겔’을 출시했다.

클레어톡겔은 지난해 한미약품이 런칭한 약국화장품 브랜드 ‘클레어테라피’의 세번째 시리즈로, 천연성분 등이 3단계로 피부에 흡수되며 모공과 각질을 관리해 준다.

클레어톡겔에 함유된 천연성분(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이 피지와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진정 작용을 하는 아젤라익애씨드, 피지생성을 줄여주는 세피콘트롤A5(프랑스 특허 성분)가 단계적으로 작용한다.

화이트윌로우는 북아메리카 산림지대에서 자생하는 식물로, 그 껍질에는 피부세포 활성에 기여하는 살리실산이 함유돼 있다.

살리실산은 아스피린의 주성분으로 염증 및 통증 완화, 피부탄력 증진 등에 도움을 주는 물질이다.

클레어톡겔 사용법은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 바르고 흡수시켜 주면 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클레어테라피 세번째 제품인 ‘클레어 톡겔’은 지성피부로 여름철 잦은 피부 트러블을 경험하는 남녀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약국 전용 화장품으로서 기능성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마케팅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미약품은 약국화장품 브랜드 클레어테라피 시리즈로 입술보호제 ‘립에센스’와 여성청결제 ‘클레어진’을 출시한 바 있다.

양국화장품 브랜드는 약국영업·마케팅 전문회사인 온라인팜(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된다.

 

이규복 기자  |  kblee341@econovill.com  |  승인 2015.06.25  11:09:34
이규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