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올여름 일본여행을 진에어와 해야 하는 이유예매고객 추첨 통해 돗자리‧휴대용 보조배터리‧투어리스트 패스 등 선물
   
▲ 출처= 진에어

실용항공사 진에어는 24일 오는 6월말부터 8월 사이에 운항하는 일본 노선 항공편 예매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용품과 교통 패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25일부터 8월31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나가사키, 인천~삿포로, 인천~오사카, 인천~오키나와, 인천~후쿠오카 노선 항공편 예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용 돗자리와 휴대용 보조 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8월1일부터 8월31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오사카 노선 예매고객에게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 등 일본 간사이 지역 여행객들의 교통 편의를 도와주는 교통 패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일본 전 노선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는 만큼 실속 있는 항공권과 함께 경품 혜택도 받는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각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24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복 기자  |  kblee341@econovill.com  |  승인 2015.06.24  18:03:54
이규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