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 아파트 분양시장의 열기가 최근 신도시 단지 내 상가 분양으로 이어지고 있다. 신도시에 들어서는 상가의 경우, 뚜렷한 계획을 토대로 한 상주인구 및 유동인구를 갖춰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천안 불당에 위치한 호반베르디움 1차(A8블록)는 최저 10층에서 최고 20층까지 17개동에 소비력이 높은 중소형 위주의 1,096가구 대단지로 풍부한 배후 수요를 자랑하고 있는 단지 내 상가이다.

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 1차(A8블록)단지 내 상가는 반경 1km이내에 백화점(갤러리아 백화점),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화관(CGV) 등이 인접해 있는 특급 상권 내 위치하여 향후 입주민들과 유동인구의 파워풀한 구매력이 기대된다.

호반베르디움 1차(A8블록)단지 내 상가는 불당과 탕정의 신도시급 비전상권의 중심 및 고객의 발길을 이끄는 테라스형 랜드마크 상가로 급부상하고 있다.

단지 내 상가 맞은편은 아산 탕정 신도시내 교육 부지로 계획되어 있어 신도시 학원가가 형성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기준금리 1.5% 시대를 맞이하여 수익형 투자처로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 1차 단지 내 상가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투자를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아파트 단지 상가 내에 많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을 철저히 고려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의 흐름을 따라 지속적인 발전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입주예정일은 2016년 12월이며 분양사무실은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분양 문의: 041-533-3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