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하면 2명 중 1명은 실패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 치킨창업시장에서 성공하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다. 창업에 실패하는 사람과 성공하는 사람 사이에는 다양한 원인이 존재하지만 분명한 것은 어떤 아이템, 쉽게 말해 어떤 브랜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가 달려있다는 사실이다. 치킨은 이미 대중들에게 가장 영향력을 많이 끼치고 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치킨들이 즐비해 있는 시장에서 치킨 브랜드들 간의 차이점을 찾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치킨창업을 준비중인 창업인이라면 소자본창업 혹은 혹은 최소비용창업이라는 말에 쉽게 현혹되어서는 안되고, 특정 치킨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장점과 장래성, 올바른 프랜차이즈시스템을 갖추고 있는가에 대해 꼼꼼히 분석하고 선택해야 한다.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은 레드오션이라는 치킨시장에서 특별한 장점과 탄탄한 프랜차이즈시스템을 보유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화덕에 꾸운 닭은 기존의 치킨과는 확연히 다른 치킨을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화덕치킨’이다. 화덕치킨은 400도 이상의 고온의 화덕에서 조리된 치킨으로 화덕에 꾸운 닭에서 한국 최초를 넘어 세계최초로 개발된 치킨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화덕치킨은 화덕 속에서 발생하는 복사열과 대류열로 익힌 영양치킨이기 때문에 닭의 겉과 속이 동시에 익혀질 뿐만 아니라 기름에 튀겨 제공되는 일반 후라이드치킨과 달리 굽는 방식을 사용하여 기름기와 트랜스 지방이 최소화된 웰빙다이어트 치킨이기도 하다.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의 화덕치킨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 가장 적합한 웰빙치킨이기 때문에 장래성 있는 외식창업아이템이 될 수 있고, 화덕에 꾸운 닭의 모기업인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후인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강조하고 가맹점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함께 만들어가는 성공을 꿈꾸는 기업이라는 점에서 성공 가능성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치킨호프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의 홍재성 관리부장은 “소비자들에게는 건강을 생각한 치킨을 제공하고 가맹점주들에게는 성공창업에 필요한 지원을 하는 것이 당사의 역할이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치킨과 가맹점주에게 필요한 제반사항들은 본사의 단독적인 의견이 아닌 가맹점주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서 더욱 완성도가 높아진다고 생각한다. 신 메뉴 개발과 더불어 화덕에 꾸운 닭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언제나 열린 자세로 가맹점주들과 지속적인 의견 공유를 통해 함께 만드는 성공 대업을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에서는 현재 소자본치킨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점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고, ㈜후인에서는 차기 브랜드인 분식, 포차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다. 새 브랜드는 5호점까지 인테리어 비용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하면서 창업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화꾸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와 더불어 새 브랜드에 대한 문의는 본사 대표번호 1599-9253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