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미쟝센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사의 새치 커버 전용 거품 염모제 ‘쉽고 빠른 거품 염색’ 라인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 염색’ 라인은 기존 염색제와는 달리 1제와 2제를 섞을 필요 없이 원터치 용기에서 거품을 펌핑해 샴푸하듯 쓱쓱 바르는 것만으로 새치를 완벽하게 컬러링 해준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된 알루미늄 원터치 스마트 용기는 거품을 한층 쫀쫀한 무스 제형으로 만들어내 제품 발림성을 높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에 염색 도중 제품이 흘러내릴 걱정이 없어 사용이 손쉬운 데다, 염모 성분이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돼 더욱 비비드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새치 커버를 하면서 멋내기도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들을 위해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와인 및 오렌지 브라운 색상을 추가해 한층 트렌디한 컬러의 새치 케어가 가능해진 것이다. 더불어 제품 내 아미노산 아르기닌과 단당류 자일로스 성분은 모발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해 손상걱정 없이 더욱 생생하고 윤기 있게 빛나도록 돕는다.

미쟝센의 새로운 ‘쉽고 빠른 거품 염색’ 라인은 기존의 흑색, 흑갈색, 짙은 갈색, 갈색, 밝은 갈색(이하 10분 염색) 및 새롭게 추가된 와인, 오렌지 브라운(이하 20분 염색) 등 총 7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