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뱃값 인상 돌파구, ‘볼륨타바코’ 인증영상  등장!

말아피는 담배, 롤링타바코의 업그레이드 제품 ‘볼륨타바코’ 동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페이스북의 한 페이지에서는 ‘만원으로 담배6갑 만들어보자’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게재 된 동영상에는 한 남성이 “9900원으로 120개비를 만들 수 있다는 ‘볼륨타바코’가 의심스럽다며, 직접 만들어 보겠다”는 인증영상이 담겨져 있다.

한 개비씩 만들기를 꾸준히 반복하는 영상 속 남성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며, 그는 결국 120개비 인증영상에 성공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 신기하다’, ‘이젠 사지 않고 직접 만들면 되겠네’, ‘짐승용량일세’ 등의 다양한 반응과 함께 각종 SNS에 공유하며 동영상을 즐기고 있다.

한편, 영상에서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볼륨타바코 제품은(RED FIELD) 40g 중량으로 평균 80~100개비를 만들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볼륨타바코는 일반 연초의 부피를 팽창시켰기 때문에 담배 맛은 변하지 않으면서, 일반 롤링타바코보다 훨씬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때문에 맛 또한 부드럽게 느껴진다고 한다.

국내에서 정식, 수입허가를 받아 판매하는 볼륨타바코는 전국 담배전문 편의점 ‘다모아토바코’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 겉면에 ‘볼륨(Volume)’표기를 확인하여 유사품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롤링타바코는 담뱃값 인상으로 인해 올해 초부터 흡연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며, 위 동영상은 (https://www.youtube.com/watch?v=lbMdCYarnwU)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