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취업포털 커리어는 371명 직장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올해 들어 다이어트 경험이 있느냐’는 물음에 64.2%가 ‘그렇다’고 대답했고, 그 이유로는 ‘날씬한 몸매’가 42.3%로 1위에 올랐다. 또 ‘구체적으로 살을 빼고 싶은 부위’로는 배에 이어 허벅지, 팔뚝, 등 순으로 꼽혔다.

다이어트는 ‘평생 고민거리’ 혹은 ‘끝내지 못하는 숙제’라고 한다. 체계적인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에도 불구하고 쉽게 살이 빠지지 않는 체형이 있는가 하면 살을 빼더라도 복부나 허벅지, 팔뚝 살 등은 쉽게 빠지지 않고 빠지지 말아야 할 가슴과 볼살만 빠지기 때문이다. 이렇다 저렇다 하는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지만 작심삼일에 그치는 경우도 꽤 많다. ‘쉽게 빠지지 않는 살을 단숨에 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다이어트 전문기관의 도움으로 ‘지방분해주사(HPL)’ 시술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지방분해주사(HPL)는 여러 가지 약물을 넣은 지방용해액을 피하지방층에 골고루 주입하는 시술이다. 지방분해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며, 시술 시 조직의 박리가 일어나고, 삼투압 현상으로 인해 지방세포가 부풀어 깨지게 된다. 이때 지방의 이용률은 더욱 높아진다. 즉, 체지방 감소가 더욱 빨리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증가, 셀룰라이트 제거 효과까지 동시에 볼 수 있다.

시술 부위는 보통 아랫배, 윗배, 팔뚝, 허벅지, 옆구리 등 다양하다. 시술 후 용해된 지방세포는 이뇨작용에 의해 소변으로 배출된다. 수술이 아닌 주사 요법이기 때문에 출혈 및 부작용, 통증이 거의 없으며 회복 기간은 매우 빨라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 있는 시술이다. 또한 지방흡입 수술이 두렵다거나 일상생활에서 지장 없이 체형 교정 효과를 원하는 경우에도 적합하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의료관계자는 “지방분해주사는 간단한 시술이지만 안정성과 효과성이 검증된 곳에서 시술받아야 부작용을 최소화시킬 수 있다. 그리고 개인별 몸무게, 체형, 건강 상태 등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이 무엇인지 의사와 충분한 상담 뒤 시술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한편,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품격 높은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연예인 이미지메이킹을 담당하고 있는 전문 컨설턴트가 환자 개인마다 상담을 진행, 성형 및 피부, 체질적 요소를 모두 고려한 멀티 솔루션을 통해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여름 여성들의 최대 고민이자 적인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전문가에게 도움받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