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오는 7월부터 아기물티슈를 비롯한 각종 인체세정용 물티슈를 화장품으로 분류해 안전관리를 강화한다. 화장품법으로 물티슈가 관리, 규제 대상이 됨에 따라 프리미엄 물티슈 업계가 분주해지고 있다. 아기물티슈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깨끗한 물과 원단, 안전한 성분이 보장된 정직한 제품을 내놓기 위해 업계는 만전을 기하고 있다.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앙블랑은 이미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제조업으로 인정받은 제조시설에서 화장품법 기준에 맞춰 엄격한 품질관리로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전 성분 공개표시는 물론, 공인기관 시험성적서를 홈페이지에 낱낱이 공개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쌓고 있다.

앙블랑 물티슈는 출시와 동시에 엄마들 사이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안전한 물티슈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아기물티슈 추천 1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앙블랑이 지난 3년간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앙블랑 물티슈는 폴리에스테르의 혼합 없이 100% 레이온만을 사용해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물티슈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100% 천연레이온 원단은 사용 후에 자연에서 생분해되며 수분 흡수율이 뛰어나 더욱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단의 사용감이 부드러워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친환경 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와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았다. 또 EWG 스킨딥 데이터베이스 상 최고 안전 등급인 그린(Green) 0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의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아기물티슈다.

또한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경구독성, 피부자극, 원단피부자극, 24무(無)유해성분, 미생물 테스트 등 무려 6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한 물티슈로 인정받았으며 제조일로부터 6개월 경과된 앙블랑 물티슈 전 제품에 대해 교환해 주는 ‘무료리콜제’를 시행하고 있다. 또 제품 이상으로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최대 5억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생산물 책임보험에 가입했다.

한편, ㈜앙블랑은 앙블랑 물티슈에 대한 진솔한 댓글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앙블랑 선물팩을 선사하는 구매후기 이벤트와 앙블랑 SNS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홈페이지, 블로그 및 앙블랑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