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의 야경. 출처= 캐세이패시픽

캐세이패시픽이 홍콩 여름축제를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에 홍콩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7~8월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일반석 왕복 항공권 기준으로 최저가 30만 4800원부터, 특가 프로모션은 최저가 37만 4800원부터 판매한다. 해당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8월31일까지 여행을 완료하는 일정이며 일부 출발불가 기간이 적용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은 홍콩 여름축제 기간 동안 한국~홍콩 왕복 구간에 한해 마일리지를 3배 적립해 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년 홍콩에서 열리는 ‘홍콩 여름축제’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홍콩의 대표적인 축제다. 오는 8월31일까지 홍콩 도심 곳곳에서 진행된다.

형형색색의 용선(龍船)이 빅토리아 하버의 화려한 물길을 가로 질러 경주를 벌이는 ‘용선 축제’와 시원한 맥주와 음악을 즐기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란콰이퐁 맥주&뮤직 페스티벌’, 홍콩의 마천루와 밤하늘을 아름답게 장식할 ‘3D 라이트쇼’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캐세이패시픽은 홍콩관광청과 함께 7월31일까지 ‘내일 회사 쉬겠습니다’ 이벤트를 홍콩관광청 홈페이지(discoverhongkong.com/kr)에서 진행한다.

월~금요일까지 주중 매일 하루씩 멋진 연차 사유를 작성한 직장인 1명을 선정해 총 33명에게 홍콩 왕복 항공권을 선물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홍콩관광청 홈페이지에서는 홍콩에서 즐길 수 있는 숙박, 관광, 다이닝, 쇼핑 관련 e-쿠폰도 제공한다.

마크 우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홍콩 여름축제 기간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홍콩 여름축제를 통해 홍콩의 매력을 재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