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병자리: 여유를 찾아야

종합운: 즐겁고 기분 좋은 일들만 생각하며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무더운 날씨와 습도에 짜증이 날 수도 있지만 마음에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여유롭고 편안한 마음으로 한 주를 보낸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은 상대방이 살짝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 지적인 모습을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가만히 앉아 걱정만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취업이나 이직을 준비하는 분들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26

* 물건 : 레인부츠

* 장소 : 휴양림

* 색깔 : 화이트

 

◆ 물고기자리: 승부

종합운: 평소에는 시도하지 않았던 다소 위험한 일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조금 모험적인 일을 하더라도 결과는 좋게 나올 것입니다. 하지만 피할 수 있는 싸움이나 경쟁을 괜히 도발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연애운: 커플들도 연인보다는 주변 친구들과 만남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도 미팅이나 소개팅보다는 일반 모임이나 약속에서 이성을 만나보세요.

경제운: 일부러 구하지 않더라도 자연스럽게 돈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사고 싶은 물건이 있었다면 여유 자금 내에서 구매해 보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 27

* 물건 : 커피

* 장소 : 전시회

* 색깔 : 옐로우

 

◆ 양자리: 꼼꼼하게

종합운: 사소한 일들이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평소 잘 풀리던 일들이 어긋나거나 신경을 쓰게 만들 것입니다. 자신이 맡은 일이 있다면 평소보다 꼼꼼하고 확실하게 처리하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은 잔잔한 바다와 같이 평화로운 시기라고 하겠습니다. 싱글은 미팅을 통해 새로운 이성들을 만나보세요.

경제운: 자신의 노력보다는 주변 사람들을 통해 얻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일과 관련하여 주변 동료들과 자주 상의하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7

* 물건 : 꽃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주황

 

◆ 황소자리: 불안감

종합운: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실수를 하거나 주위 사람들에게 짜증을 낼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다 기분 탓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번 주는 자신의 기분만 잘 다스린다면 특별한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연애운: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싱글이라면 조만간 자신의 마음을 결정하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줄이도록 하세요.

경제운: 돈이 오가는 일들이 있다면 이번 주에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줘야 할 것이 있다면 주도록 하고, 챙겨야 할 것이 있다면 챙기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7

* 물건 : 금속 액세서리

* 장소 : 번화가

* 색깔 : 블랙

 

◆ 쌍둥이자리: 희비교차

종합운: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같이 들어오니 희비가 교차하는 한 주입니다. 운이라는 것은 공평하여 좋을 때가 있고, 나쁠 때가 있는 법입니다. 좋은 때는 나쁠 때를 대비하고, 나쁜 때는 좋을 때를 기대하며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연애운: 싱글이라면 이성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경제운: 지금 눈앞의 이득이나 손해만 따지지 말고 먼 미래를 내다보도록 하세요. 자신이 잘 알거나 관심이 있는 분야에서 재물을 구하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5

* 물건 : 양산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블루

 

◆ 게자리: 같은 시선, 다른 시각

종합운: 평소와 다른 생각이나 시도가 한 주를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똑같은 일을 하더라도 다른 방식을 시도하거나 변화를 꾀해 보세요.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변화나 발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은 약간의 권태기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싱글은 미팅이나 소개팅을 조금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경제운: 지금 자신의 재정 상황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변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자신의 처지에 불평만 하지 말고, 현실을 바꾸려고 노력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 26

* 물건 : 신문

* 장소 : 아이스크림 가게

* 색깔 : 옐로우

 

◆ 사자자리: 원만하게

종합운: 다른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 주가 편안할 것입니다. 자신보다 어리거나 능력이 떨어지더라도 상대를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교만하고 남을 무시하는 태도는 주변 사람을 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커플은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은 미팅보다는 소개팅을 노려보세요.

경제운: 당신을 속이려는 사람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손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8

* 물건 : 선크림

* 장소 : 편의점

* 색깔 : 그레이

 

◆ 처녀자리: 자만은 금지

종합운: 작은 성과에 너무 자만하거나 우쭐대지 않도록 하세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말을 되새기도록 하세요. 보다 나은 성과를 위해 끊임없이 자신을 채찍질하는 자세가 필요한 때입니다.

연애운: 싱글은 갑자기 나타난 이성에게 마음을 빼앗길 수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데이트를 할 때 긴장을 늦추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지금은 재물과 관련하여 변화를 시도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은 시기입니다. 일단 현상을 유지하면서 미래 계획을 조금씩 세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4

* 물건 : 사진

* 장소 : 패스트푸드점

* 색깔 : 카키

 

◆ 천칭자리: 하고 싶은 일

종합운: 이번 주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나 하고 싶은 일을 하도록 하세요.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우니, 즐길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부여잡고 있지 말고 잠시 한눈을 팔아보세요.

연애운: 커플은 다툼이 발생하면 빠른 시간 내에 화해를 하도록 하세요. 싱글은 조금 기다리는 것이 좋을 때입니다.

경제운: 가능하면 재물이 들어오는 대로 수중에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분들도 임금과 근로 조건 등을 확실히 알아보고 결정하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28

* 물건 : 피로회복제

* 장소 : 대중교통

* 색깔 : 화이트

 

◆ 전갈자리: 변화

종합운: 자리를 옮겨야 할 수도 있고, 원하지 않는 일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속으로 고민도 많아지고 스트레스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고 익숙해지게 될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은 상대방에게 너무 변덕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 신뢰가 드는 상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큰 이익을 기대하기도 어렵지만, 목돈이 나가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하기 싫은 일을 맡게 되더라도 불평불만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7

* 물건 : 책

* 장소 : 커피전문점

* 색깔 : 레드

 

◆ 사수자리: 말 한 마디

종합운: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도 있고, 원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손윗사람들이나 선배들과의 자리에서는 입 조심을 해야 합니다. 때로는 침묵이 금이 될 수도 있으니, 지금이 그러한 시기입니다.

연애운: 지금 커플에게 필요한 것은 믿음입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 평소보다 패션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경제운: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책임도 늘어나지만 그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긴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5

* 물건 : 손수건

* 장소 : 물가

* 색깔 : 블루

 

◆ 염소자리: 내게도 이런 일이

종합운: 그동안 풀리지 않던 일들이 해결되거나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화가 복이 되고, 흉이 길이 되는 전화위복의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하도록 하세요.

연애운: 싱글이라면 영화와 같은 만남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커플도 더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경제운: 투자에 보수적이었던 분들도 조금 과감한 결정을 내려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직장 상사의 눈에 들거나 주변에서 칭찬을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8

* 물건 : 손목시계

* 장소 : 먹자골목

* 색깔 : 아이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