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따가워진 자외선, 어느덧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에는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피부 속 기미도 슬슬 나오기 시작하기 때문에 화창한 날씨만큼 피부에 기미가 더 도드라져 보이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현대인들이 기미치료로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시대가 시대인 만큼 병원시술보다 더 효과적이며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기미제거가 요즘 현대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다.

집에서 하는 기미잡티제거는 “장희빈미안법” 으로 조선시대에 궁녀들과, 장희빈이 피부 미용에 사용했다는 12가지의 재료(녹두, 감초, 진주, 팥, 율무 등등) 들을 지금 현대인들 피부 고민거리에 맞게 각색하여 만들어진 기미에좋은천연팩은 각 재료들을 물에 배합하여 바르는 팩이다.

그렇다면, 현대인들이 기미치료 방법으로 병원시술보다 집에서 하는 기미잡티제거 방법으로

장희빈미안법을 더 찾는 이유는 뭘까?

1. 병원레이저 시술처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2. 한가지 피부고민거리의 시술이 아닌기미주근깨제거기미잡티없애는방법미백 등 여러 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3.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순수 천연재료이기 때문에 기미치료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4. 시간을 따로 낼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분분만에 기미잡티제거를 할 수 있다.

5.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거나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한 약성이 순한 제품으로 이루어진 민감용이 따로 구성되어 있다.

6. 병원 기미잡티없애는법은 재발 가능성이 있지만집에서 하는 기미잡티제거 천연팩은 재발가능성이 전혀 없다.

7. 저렴한 가격에 한번 구입하면개월 이상 기미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적이다.

병원에서 하는 레이저 시술 보다 집에서 하는 방법을 선호하는 이유는 이렇다. 이런 천연팩을 사용할때에는 보습관리를 철저하게 해주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보습관리에는 수로부인미안법, 천연팩을 할 때 물 대신 꿀을 넣는 방법, 해초가루로 세안 하는 방법 등이 있는데 이런 방법들을 동원 해서 기미치료를 한다면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