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신사동 소재 SAT ACT 전문학원 인터프렙이 매주 목요일 7시와 토요일 2시에 여름 ACT SAT 특강프로그램 및 대학진학 컨설팅 세미나를 진행한다.

인터프렙(www.interprep.co.kr)은 예일, 유펜, 콜럼비아 등 아이비리그 대학교를 비롯, 시카고, UC버클리 등 미국 최고 대학 출신의 국내 최정상급 전문 강사진과 1개월 160만원의 국내 최저 수강료를 정책 도입으로 2013년, 2014년 연속 국내 최다 수강생 기록을 세운 미국대학전문 입시교육기관이다.

인터프렙은 2014년도에 이어 2015년도에도 4주 기준 160만의 수강료 정책을 그대로 유지한다. 이는 2013년부터 시작한 인터프렙의 SAT학원비 거품제거에 일시적으로 동참했던 여타학원들이 학생수가 증가하자 곧바로 학원비를 다시 50%~100% 인상시킨 것과 대비되는 것이다.

관계자는 "학생 학부모님께는 가장 저렴한 비용을, 선생님들은 최고로 대우함으로써 최고퀄리티의 교육을 제공하는 인터프렙의 교육미션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우리 학원은 시스템 중심의 안정된 강의프로그램과 철저한 학생관리로 알려져 있다”면서 “이는 여타 SAT ACT학원에서 반 레벨이 상승할 경우 강사의 중간 교체로 여러 부작용들이 발생하는데 이러한 문제를 원천적으로 방지한다”고 밝혔다.

컨설팅 세미나에서는 인터프랩의 여름특강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미국대학들의 입시정책들과 이에 대한 학생 및 학부모들의 준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설명회 신청은 인터프랩 홈페이지(www.interprep.co.kr)나 전화로 (02-547-2039) 가능하며,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SAT·ACT·AP·토플 시험일정에 맞춰 입시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든 ‘대학진학 일정표’와 ‘아이패스’ 할인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