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일명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 제품과 뷰티 기능이 강조된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너뷰티 플래너 2종을 출시했다.

이너뷰티 플래너는 간편하게 마시면서 갈증 해소와 함께 피부와 몸속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식이섬유 등 다양한 기능 성분에 상큼한 과즙, 알로에베라의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까지 더한 알로에주스다.

2종은 각각 다른 효과가 있다. ‘이너뷰티 플래너 알로에베리’는 촉촉한 하루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비타민 C, E 등 다양한 기능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크렌베리와 블루베리 과즙을 넣어 상큼한 맛을 냈다.

‘이너뷰티 플래너 알로에화이바’는 가벼운 하루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배변 활동을 돕는 치커리 추출 식이섬유가 들어있으며 사과와 복숭아 과즙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체험단, 서포터즈 등을 운영하고,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시음행사를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