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위례, 광교 신도시 등 주요 신도시 중심으로 분양물량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상주 인구가 크게 늘고 있는 신도시 중심으로 입주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에 입주와 이사청소로 주부들이 분주하게 견적을 비교하며 이사를 준비하고 있다. 대부분 비용 부담 때문에 입주 청소만 하고 서둘러 입주하지만, 곧 새집증후군 또는 헌집증후군, 줄눈시공비용을 따로 들여 경제적 부담이 커지기 마련이다.

주부 커뮤니티 카페에서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이사/입주 청소전문업체 하하크린은 이러한 이사 비용 부담의 고민을 해소하고자 이사청소와 새집증후군, 해충방제와 같은 서비스를 한번에 저렴하게 이용하여 이사청소의 만족도를 한 층 끌어올리는데 주목하고 있다.

하하크린 이승춘 대표는 “이사에만 급급한 이용자들의 건강과 위생을 신경 써서 보다 안정적인 주거 환경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청소와 패키지 이용시, 패키지 품목의 가격부담을 낮출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즉, 청소와 패키지 품목(새집증후군, 헌집증후군, 줄눈시공, 해충방제, 하수구냄새차단)을 같이 예약하면 패키지 품목의 가격을 20%할인해주어 이사철 주부들의 가계 지출 고민을 덜어주고, 저렴하게 패키지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사청소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 라고 설명했다. 

특히, 하하크린은 다른 이사/입주 청소전문업체와 다르게 청소를 마치기 1시간 전에 고객에게 확인 요청을 한 후 OK라는 대답이 나왔을 경우 철수를 하고, 철수 후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A/S도 확실히 해주어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청소전문업체이다.

또한, 독한 약품을 사용하여 청소를 하는 것이 아닌 가정용 제비꽃 추출 천연 소독제를 사용하여 집안의 각종 냄새 제거 및 집먼지 진드기/곰팡이 제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항시 바이올렛 살균소독과 진드기제거서비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도록 1년 365일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하크린 사이트 (www.hahaservice.com)와 고객상담센터 (1566-0342)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