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드름에 시달리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지 과다 분비로 인해 모공이 넓어지면서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 사례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최근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 등에서 모공축소시술, 모공줄이는방법 등이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여드름을 가리기 위해 두껍게 화장을 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는 모공을 틀어 막는 부작용을 초래하여 오히려 여드름 발생 확률을 높이게 된다.

그렇다면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모공을 축소시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셀라스레이저'는 여드름 치료 뿐 아니라 복합적인 피부 관리 효과까지 체험할 수 있는 모공축소시술이다. 셀라스레이저는 수천 개의 미세구멍을 만들어 여드름 흉터를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시술로 각광을 받고 있다.

셀라스레이저는 마이크로 레이저빔으로 피부 깊숙한 진피층을 자극하여 콜라겐 및 엘라스틴 합성을 증가시키는 원리다. 'PPA TECHNOLOGY'를 활용하여 1회 조사에 1000개 이상의 미세 치료홀 구역을 만든 뒤 콜라겐 엘라스틴을 증가시키고 재배열하게 되는 것이다.

셀라스 레이저는 32가지 형태의 레이저 모양이 존재하여 특수 모양 흉터도 집중 치료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덕분에 여드름 흉터 뿐 아니라 화상 흉터 개선 및 모공, 주름, 탄력 개선, 검버섯, 잡티,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 질환 개선, 노화에 따른 전반적인 피부 트러블 개선, 출산 후 생긴 튼살 개선 등 폭넓은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셀라스레이저는 시술 후 곧장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 및 회복 시간이 짧다. 아울러 심부박피 및 레이저 박피와 달리 국소마취로 진행하여 안전하다. 또한 붉음증, 색소침착 부작용이 적고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감염 우려도 최소화하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ㆍ피부과 관계자는 "셀라스레이저는 기존 레이저로 시술이 어려운 눈 밑 주름 등의 부위에도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라며 "피부 개선 효과는 확실하면서도 부작용은 적어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신개념 시술"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