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는 여름의 초입이다. 겨울동안 입었던 두꺼운 옷을 장롱 깊숙한 곳에 넣어두고 가벼운 옷을 꺼내든 당신의 고민이 깊어지는 순간이다. 바로 지금, 살빼박(살만 빼면 대박) 이벤트에 참여할 때다.

다이어트 전문 바이오 스타트업인 ㈜라이트앤슬림은 9일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을 맞이해 SNS 이벤트인 ‘살빼박(살만 빼면 대박)’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살빼박’ 이벤트는 세 명의 친구를 추천하고, 추천한 친구 세 명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뉴비트린(Nuvitrin)’ 한 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 출처=토스트앤컴퍼니

뉴비트린은 안전한 다이어트에 특화된 제품이다. 스프레이형 다이어트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포만감을 활성화시켜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20년 넘게 비만 클리닉을 운영했던 의학 박사가 개발한 특허제품이다. 올리브 추출물, 페퍼민트, 벌꿀, 비타민 등 부작용 없는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미국 FDA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아 눈길을 끈다.

‘살빼박’ 이벤트의 참여는 간단하다. 애플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라이트앤슬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배송료만 지불하면 79,000원 상당의 뉴비트린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이어트는 ‘덤’이다.

라이트앤슬림의 황세진 대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트앤슬림은 일본에서 뉴비트린 제품과 앱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파트너사와 계약을 맺고 중국 다이어트 시장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아시아 시장 외에도 미국, 중동 등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최근 LG생활건강의 다이어트 패키지에도 포함되는 등 국내외 다이어트 시장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