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골드 리파캐럿', 국내 30대 한정 물량 출시된다
▲ 출처=코리아테크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셀프미용기기 리파캐럿(ReFa CARAT)의 골드 코팅 라인인 ‘리파 프리미엄(ReFa PREMIUM)’ 한정 수량을 국내에 수입한다고 8일 밝혔다.

MTG의 국내 공식 판매 에이전시 코리아테크가 판매하고 있는 리파캐럿은 미세전류를 발생시켜 작은 얼굴 라인을 만들어 주며 붓기 완화에도 효과적인 백금 페이스 롤러다.

이번에 출시된 리파 프리미엄은 롤러 전체가 24K골드로 코팅되었으며 손잡이 부분에 황금빛 물결라인 디자인을 입혀 안정적인 그립감과 소장가치를 더했다. 수입된 물량은 30대다.

특히 리파 프리미엄의 태양전지판은 2배 뛰어난 집광성으로 더 강력한 미세 전류를 발생시키기 때문에 극대화된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입장이다. 전류를 저장하는 축전 기능이 있어 잠들기 전 불 꺼진 침실 등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파는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파 크리스탈(ReFa Crystal)’등 장식적 요소를 가미한 럭셔리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허은선 기자  |  hushu@econovill.net  |  승인 2015.06.08  11:44:12
허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