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베란다 등 타일에 생기는 곰팡이와 물때는 모든 주부들의 고민거리이다.

특히, 욕실은 다른 곳에 비해 습기가 많이 때문에 타일사이에 줄눈이 쉽게 부서지고 오염되어 365일내내 주부들은 욕실 곰팡이, 욕실 물때와 전쟁을 치른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주부들은 줄눈시공전문업체에 상담을 받아 시공을 하는 경우도 있으나 알뜰족 사이에서는 셀프줄눈시공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줄눈시공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탤런트 전원주가 모델인 줄눈시공전문업체 매직라인은 줄눈시공 전문가들을 위한 기술교육 아카데미 및 전문가용 줄눈제를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쇼핑몰을 추가하여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

기존홈페이지는 줄눈시공 관련 정보가 중점적이었다면, 새롭게 새 단장한 홈페이지는 줄눈시공과 더불어 쇼핑몰 구축을 통해 줄눈시공을하려는 전문시공업체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줄눈시공에 필요한 자재들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하였다.

또한 매직라인은 아카데미를 통한 기술교육을 제공하여 줄눈시공을 배우고 싶으신분, 또는 줄눈시공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 있으며, 입주아파트시장에서도 입주박람회와 공동구매를 통한 다양한 접근을 하고 있다.

 

매직라인에서 금번에 출시된 레지나 안료는 폴리에스테르필림을 첨가하지 않은 순수 무기질 안료로 고객들로부터 타 업체대비 품질에 우수성을 호평 받고 있다.

매직라인 대표는 “전문가용 줄눈제와 고급안료, 전문시공장비를 통해 시공경쟁력 확보와 고품질 서비스를 지향하여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큰 기틀이 될 것”이라 전했다.

자세한내용은 매직라인 홈페이지 (http://magicline.kr) 또는 1566-7415에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