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 입는것을 친환경, 오가닉 제품으로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만큼 신체건강을 생각하는 시대가 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이런 시대인 만큼 피부 또한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런 가운데 조선시대 최고의 미녀라고 알려진 장희빈의 피부관리법이 요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피부관리법은 잡티, 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효과를 높이 평가하고, 피부미백과 특히 기미치료에 확실한 도움을 준다고 전해지고 있다. 현대인의 피부에 맞게 재해석된 피부관리방식 장희빈미안법은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천연팩이기에 집에서 얼굴기미없애는방법으로 알맞다고 알려지고 있다.

기미에좋은천연팩은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100% 천연분말(녹두, 감초, 율무, 토사자, 백강잠.. 등)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에도 트러블 없이 기미잡티제거를 할 수 있다. 심지어 임산부가 사용해도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니, 이보다 더 건강한 기미치료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천연팩 사용자들의 말에 따르면, 3개월에서 6개월 사용기간을 거쳐 기미잡티제거 된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게 되었다고 하며, 이미 뷰티 커뮤니티와 지역 카페에서 많은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기미치료로 레이저를 받다가 피부가 민감해져 중단했다는 30대 주부 A씨.  “레이저시술만 하면 다 되는 줄 알았더니, 기미가 더 생겼어요. 그래서 천연팩을 했더니, 오히려 시술보다 효과가 좋았죠.” 그녀는 천연팩을 4개월간 꾸준히 사용했더니, 기미치료비용이 줄어듬은 물론 기미잡티가 사라진 ‘꿀 피부’를 얻었다고 전했다.

천연분말을 물에 갠 후 얼굴에 발라 10~15분 후에 씻어내는 천연팩은, 매일매일이 아닌 일주일에 2~3번을 사용한다고 한다. 분말의 사용량은 3~4개월 정도 이며 냉장보관을 할 시 기간 내에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꾸준히 사용한다면 기미제거비용은 줄어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사용자들의 후기에서 알 수 있었다.

보습에 탁월한 수로부인미안법과 같이 병행한다면 더욱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진다. 피부가 촉촉한 상태에서 해야 천연성분이 잘 스며들어 기미치료는 물론 피부미백 효과가 더 좋아지는 데다가 수분 감 넘치는 피부가 완성된다고 한다.

기미치료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미적지근한 효과에 질렸다면 기미없애는방법으로 탁월한 것은 물론 주근깨와 잡티까지 한방에 없앤다는 천연팩을 해보는 것은 어떨지? 화학성분에 지친 피부도 천연성분을 반갑게 받아들일 것이다. 올 여름 기미없애는한방팩으로 피부건강을 챙기는 현명한 소비자가 되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