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리즈산부인과 이형근 박사

지난해 혼인율은 역대 최저치를 기록한 반면, 섹스리스 부부들의 이혼률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은 이런 내용의 ‘2014년 혼인·이혼통계’를 발표했다. 특히 50대 이상의 ‘황혼 이혼’ 증가폭이 두드러졌다. 혼인한 지 30년 이상 된 부부의 ‘황혼 이혼’이 1만300건으로 전년보다 10.1% 늘어났다. 2012년에는 8.8%, 2013년에는 8.4% 증가한 것과 비교해 증가폭이 커졌으며, 10년 전과 비교하면 2.3배로 증가한 것이다.

이렇듯 황혼이혼이 늘어나는 이유는 무엇일까?
성격차이, 경제적인 문제 등 다양한 원인들이 있지만, 이혼한 부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부부관계가 가장 큰 원인으로 나타났다.

여성들의 경우 임신과 출산, 그리고 노화로 인해 질이 늘어나면서 성관계의 만족도가 결혼 초반의 만족도 보다 많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는 섹스리스 부부를 늘어나게 하는 이유이며 이혼율이 증가하는 가장 근본적인 원인이기도 하다.

이런 실정이다 보니 부부관계의 단절로 고민하는 중년여성들이 ‘이쁜이수술(질축소수술)’을 찾게 되는 건 당연할 수 있다. 이쁜이수술(질수축)은 출산과 잦은 성관계로 인해 늘어난 질을 신축성 있게 만들어 주며 수축능력을 상승시켜 준다. 하지만 이쁜이수술은 병원도 많고 수술법도 달라 어떤 수술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하게 된다.

다양한 이쁜이수술 방법 중 최근 인기있는 수술법은 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수술이다. 레이저질성형의 경우 출혈과 통증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그만큼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거의 없다. 또한, 레이저로 정교하면서도 섬세한 질벽 주름 재생이 가능하다.

그리고 청담 리즈산부인과 이형근 박사는 질성형 시 수술 부작용이나 사고를 막기위해서는 숙련된 집도의의 수술 경험과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병원에서 수술 받아야 한다고 한다.

청담 리즈산부인과는 레이저질성형,레이저소음순수술,처녀막재생술,음핵노출굴 등 여성성형만 하는 수술센터로 2001년부터 마취과 전문의 김용주 원장님이 상주하여 수술중 환자의 상태는 체크하고 수술 집도의가 수술에만 전념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청담 리즈산부인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의료 경쟁력을 갖춘 의료기관으로 인정받아 산부인과 명품병원으로 선정되었다.

*도움말 : 청담 리즈산부인과 리즈레이저센터 02-540-8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