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의 8학군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우수한 학군과 다양한 교통호재로 주목 받고 있는 총 7,225세대 위시티 내에 위치한 일산 식사 자이 아파트가 23.3%할인, 최대 3억원 할인, 3년 잔금유예의 파격적인 조건으로 특별 분양 중이다.

서울, 경기,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일산 미분양 아파트인 일산 식사지구 자이 아파트는 파격적인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광주, 대구, 부산, 울산 등 지방투자자들도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일산식사지구 위시티 중대형 대단지 프리미엄 7,225세대 중 위시티블루밍 3,5단지 위시티 일산자이는 1,2,4단지로 지하2층~지상30층, 43개동, 총 4683가구이며, 현재 일부 계약해제 세대인 (구) 59, 74, 83평형에 한하여 분양가 대비 최대 23.3% 할인, 최초 분양가의 10%를 3년 뒤에 납부하는 3년 잔금유예의 조건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며 일부 평형은 마감을 앞두고 있다.

현재 할인분양 조건은 20% 할인, 대출 50% 이자 지원, 총 할인은 23.3%로 평형 분양가 대비 2억~3억원 할인 등이며, 실입주금은 1억 4천만원으로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일산의 8학군으로 불리울 정도로 명품학군으로 일산에서 명문으로 꼽히는 고양국제고와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 양일중, 원중, 양일초 등 초중고 5곳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동국대학교 약학대와 한의대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맹모들이 가장 이사 오고 싶어하는 아파트 단지로 꼽히고 있다.

일산 위시티 일산자이는 교통, 학군, 입지, 가격, 안전 등 모든 요소를 갖춰 ‘살기 좋은 아파트’, ‘거주자 만족도 높은 아파트’, ‘연예인 아파트’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가지고 있으며, 파격적인 할인분양 외에 잔금유예 혜택이 추가되면서 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잔금유예는 최초 분양가의 10%를 3년 뒤에 납부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실수요자의 자금부담을 덜어주었으며 또한, 천정시스템에어컨 무상제공, 확장무료, 빌트인시스템 무상제공 등의 입주혜택이 주어진다.

일산 위시티 일산자이는 일산에서 강남까지 20분대 도달이 가능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조기 착공과 신분당선 연장안 경기도 의회 통과 등 각종 교통호재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일산의 명품 주거단지로 급부상한 일산 식사지구 자이 아파트는 대형 평형 아파트 잔여세대를 최고 23.3%까지 할인 분양해 향후 집값이 오르면 높은 시세차익 또한 기대해 볼 수 있다.

‘위시티 일산자이’는 시설 노후화로 인해 보안과 안전이 다소 취약했던 1기 신도시, 교육 시설이 다소 약했던 2기 신도시의 일반적인 문제점을 모두 보완한 프리미엄 대단위 아파트 단지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위시티는 자연친화적인 조경시설과 세대 내 고품격 인테리어, 잘 갖춰진 커뮤니티센터가 장점으로,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으며, 전 세대에 시스템에어컨과 발코니 풀확장은 물론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일산 식사지구 자이 아파트는 일산의 매머드급 랜드마크 대단지로 파주, 고양, 일산 미분양 아파트 중 일산신동아파밀리에, 일산킨텍스꿈에그린, 두산위브더제니스, 요진와이시티, 일산위시티블루밍과 비교해서 입지조건이 우수한 편이며, 무엇보다 중대형 대단지인 만큼 입주민들의 사회적 지위, 상류 사회의 이미지가 높고 학군이 뛰어난 만큼 일산 속의 강남이라는 점이다.”고 말했다.

일산 식사동 일산자이(www.ilsan-xi.kr)는 입주 아파트이므로 계약할 세대를 직접 보고 계약할 수 있으나 보안이 철저하여 세대 내 방문은 직원과 함께 동행해야만 가능하여 원활한 상담과 입주할 세대 방문을 위해서 방문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니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상담은 필수이다.

분양문의 및 예약 : 1800-7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