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은 1일 싱가포르 독립 50주년을 기념해 숙박과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제공하는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를 1싱가포르달러(약 80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판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출발 기간은 7월15일까지다. 패키지의 기존 가격은 1박 기준 59싱가포르달러다.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는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에어를 통해 싱가포르에서 환승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호텔 숙박과 공항을 오가는 교통편,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 15곳의 입장권 등이 포함된다.

20여개의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홉온(Hop-on)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하는 호텔의 식당에서 5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호텔은 예약된 기간에 객실 사용이 가능할 경우에 프로모션 가격인 1싱가포르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항공의 자회사 실크에어의 모든 탑승객들은 기간에 상관없이 탑승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에서 두 항공사 탑승권을 제시하면 쇼핑과 식사, 관광, 자동차 렌탈 등 다양한 상점에서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구매와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와 여행사를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