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카타르항공

5성 항공사 카타르항공이 지난 5월3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암스테르담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트릭아트 포토 이벤트를 열었다.

착시 현상을 이용한 재미있는 포토존으로 쇼핑몰을 찾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네덜란드의 대표적인 상징 중 하나인 튤립이 만발한 암스테르담의 아름다운 꽃밭에 카타르항공 드림라이너 787이 착륙한 모습을 형상화하고 고객들이 비행기에서 내리는 포즈로 기념사진을 찍었다.

키엥 티엠 얩 카타르항공 한국 지사장은 “오는 16일 카타르항공의 암스테르담 신규 취항을 앞두고 암스테르담을 주제로 한 트릭아트 포토존을 만들어 국내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네덜란드를 방문하는 국내 여행객들이 카타르항공이 5성급 기내 서비스와 최첨단 하마드국제공항을 통해 편안하고 안락하게 여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타르항공은 오는 16일부터 도하~암스테르담 직항노선을 비즈니스 클래스 22석, 이코노미 클래스 232석을 갖춘 총 254석 규모의 차세대 항공기 보잉787 ‘드림라이너’로 매일 1회 왕복 운항한다.

카타르항공은 이번 암스테르담 신규취항으로 유럽 내 34개 도시를 연결, 전체 노선 중 유럽 노선의 비중이 25%를 차지하게 됐다.

카타르항공은 현재 158대의 최신 항공기로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북·남미에 걸쳐 146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도시로 운항 중이다.

국내 고객을 위해 인천~도하 직항노선을 보잉777기로 주 7회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 출처= 카타르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