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비밀 결혼식을 올린 배우 원빈(38 본명 김도진)과 이나영(36)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31일 두 사람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두 사람의 그림 같은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이나영은 웨딩드레스와 면사포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고 원비는 단발에 가까운 긴 머리에 턱시도, 하얀 넥타이를 맨 모습이었다.

 

특히 두 사람이 결혼식 장소로 선택한 장소는 강원도 정선으로, 원빈의 고향 근처다. 이들은 소속사 측을 통해 30일 오후 비밀 결혼식 직후 "이나영 씨와 원빈 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 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 오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 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다"라고 전한 바 있다.

또한 이후 소속사가 공개한 일문일답을 통해 오래전부터 둘이 함께 예식이 열린 들판을 찾고 테이블에 놓일 꽃 한 송이까지 손수 결정하며 하나 하나하나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이들은 연예인 동료 없이 가족과 친지 분들을 모시고 조촐하게 결혼식을 치렀으며,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5월의 초원 위에 가마솥을 걸고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국수를 나누어 먹었다고 전했다. 신혼은 서울 방배동의 신혼집에서 보낼 예정으로 알려졌다.

▲ 출처 = 이든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