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만성 비염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세균에 의해 유발되는 급성 비염에 걸렸을 때 치료를 제때하지 않으면 만성비염으로 발전할 수 있다. 또한 부비동염이나 편도 조직의 만성적인 염증으로 인하여 비염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경우, 또는 전신적 영양상태나 면역상태가 좋지 않아 비염이 잘 치유되지 않는 경우에도 만성 비염이 나타날 수 있다. 비감염성 만성 비염의 원인으로는 알레르기비염, 비강 구조의 해부학적 이상, 자율신경계의 불균형, 호르몬 이상, 약물, 정서 불안 등도 한 요인으로 작용한다.

원인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만성 비염 환자들은 증상의 심한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비슷한 임상적 양상을 보이는데 코막힘이 주된 증상으로, 보통 좌우가 교대로 막히며 증상의 정도가 다양하다. 심할 때에는 양쪽 코가 모두 막혀 코로 숨을 쉬는 것이 힘들어지므로 환자는 입을 통해 호흡을 하게 된다. 그렇다보니 직장, 학교 등 사회생활에서 비염환자들이 겪는 고통은 이루 말할수 없다.

그래서 최근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 출시한 한방차가 인기를 얻고 있다. 비염에 좋은차, 위염에 좋은차 등 내 몸에 맞는 약초를 집에서 식수대용으로 끓여 마실 수 있도록 좋은 약재와 국내산 농산물만을 선별하여 건강별로 분류해놓은 제품들을 출시해 바쁜 현대인들 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색소나 방부제등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누구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비염에 좋은차, 모발에 좋은차, 발모차, 집중력에 좋은차, 스트레스탈모, 스트레스탈모에 좋은차, 스트레스에 좋은차, 숙취해소에 좋은차, 간회복에 좋은차, 간경화에 좋은차, 간염에 좋은차, 간암에 좋은차, 간경화초기, 여드름에 좋은차,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차, 기미에 좋은차, 주름살에 좋은차, 주름에 좋은차, 주근깨에 좋은차, 이뇨작용에 좋은차, 붓기에 좋은차, 성형후붓기에 좋은차, 호박즙, 간기능회복, 술많이먹을 때, 신장에 좋은차 등 많은 제품들이 준비 되어있다.

외에도 평소에 여러 증상으로 불편을 격고 사람들을 위해 방광에 좋은차, 전립선에 좋은차, 여성신장에 좋은차, 여자에 좋은차, 여성에게 좋은차, 남성에게 좋은차, 남자에게 좋은차, 성장기에 좋은차, 집중력에 좋은차, 아이들에게 좋은차, 아이들 음식, 수험생에 좋은차, 수험생 건강, 불면증에 좋은차, 숙면에 좋은차, 혈압에 좋은차, 고혈압에 좋은차, 저혈압에 좋은차, 당뇨에 좋은차, 당에 좋은차, 당뇨조절음식, 혈압관리음식, 장염에 좋은차, 장에좋 은차, 변비에 좋은차 등 많은 제품을 준비하고 있어 건강에 신경 쓰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