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싱가포르항공, 호주 케언즈 노선 신규 취항30일부터 실크에어와 공동운항…주 3회 싱가포르~케언즈 노선 운항
   
▲ 출처=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은 29일 오는 30일부터 자회사 실크에어와 공동으로 싱가포르~호주 케언즈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케언즈 노선은 주 3회(월·목·토) 운항할 예정이다. 한국에서 출발하는 여행객들은 싱가포르항공이 주 28회 제공하는 인천~싱가포르 항공편을 이용해 케언즈로 여행할 수 있다.

싱가포르~케언즈 신규 노선은 실크에어와 공동운항 할 예정이며 투입될 항공기는 보잉 737-800이다.

이로써 싱가포르항공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와 다윈에 이어 케언즈까지 호주의 총 7개 도시로 운행하게 됐다.

시아 남 쿵 싱가포르항공 한국 지사장은 “케언즈 신규 취항을 통해 많은 여행객들이 호주를 더 자유롭게 여행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선 확대를 통해 승객들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주 케언즈는 세계 최대 자연유산으로 등록된 열대우림과 퀸즈랜드 해안을 따라 2000km를 뻗어나간 거대 산호군 등을 즐길 수 있는 도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규복 기자  |  kblee341@econovill.com  |  승인 2015.05.29  17:30:03
이규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