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도 오고 다이어트의 계절도 왔다. 차가운 바람을 핑계로 부끄러운 민낯을 가릴수 있었던 시절은 없다. 정말 여름이다.

이런 상황에서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뉴트리가 본격적인 다이어트 철을 맞이해 신제품인 ‘뷰티마스터 슬림앤스킨(Beauty Master Slim & Skin)’을 29일 출시했다.

▲ 출처=뉴트리

뷰티마스터 슬림앤스킨은 국내 최초로 체지방 감소와 피부 건강 유지를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받은 이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로 판두라틴(Panduratin/인도네시아에서 자생하는 식물인 핑거루트의 추출물)과 비타민E, 비타민B1, 나이아신 등 비타민 5종이 사용된 대목이 눈에 들어온다. 또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이 부원료로 활용되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아냈다는 평가다. 한국을 비롯해 중국, 미국, 일본 등에서 특허 등록을 마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다이어트는 몸에 변화를 주는 행위다. 당연히 무리가 될 수 밖에 없는 구조며, 이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았던 피부손상 등이 벌어지기도 한다. 하지만 뷰티마스터 슬림앤 스킨은 출발부터 다이어트로 인해 피부의 탄력을 잃고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몸매 관리와 피부 관리를 병행할 수 있도록 이중 기능성을 갖도록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정교하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점에서 상당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주름 및 탄력, 윤기, 수분 등의 개선이 모두 확인됐다.

한편, 뉴트리는 30일 오전 6시 50분부터 CJ홈쇼핑에서 뷰티마스터 슬림앤스킨 론칭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