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국내를 비롯해 하와이, 로마, 도쿄 등 전 세계 69개 도시 총 328개 호텔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예약기간은 7월 31일까지 여행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직장인 휴가 다 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대한민국 직장인 휴가 다 쓰기 프로젝트'는 유급휴가에 대한 우리나라 기업 문화와 직장인의 인식 변화를 위한 익스피디아의 장기 캠페인이다.

익스피디아가 전 세계 24개국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한국 직장인은 전 세계 평균 휴가 일수인 20.5일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8.6일만 휴가를 가고 있다. 이는 24개국 중 최하위다. 휴가를 못 가는 이유는 1위 직장 상사와 동료의 눈치(51.5%), 2위 과도한 업무량(26.6%) 순으로 나타났다.

라스베이거스의 투스카니 스위트 앤드 카지노, 발리의 센스 호텔 세미냑, 방콕의 미라클 그랜드 컨벤션 호텔 등 총 15개 호텔은 70%, 세부의 헤롤즈 호텔, 치앙마이의 양 콤 빌리지, 코사무이의 리플레이 레지던스 & 풀 빌라 등 총 12개 호텔은 60%, 도쿄의 토시 센터 호텔, 하노이의 곤돌라 호텔, 제주의 오션팰리스 호텔, 수코타이 방콕 등 총 53개 호텔은 50%의 할인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모바일 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http://www.expedia.co.kr/2015JunSummer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모바일 앱 전용 1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모바일 앱 전용 할인 쿠폰은 1,000매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