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카르타. 출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자카르타로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한 여행객들에게 고품격 여행길을 제공하고자 ‘자카르타 비즈니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6월30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특가는 6월30일까지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자카르타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29만원부터 제공한다.(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환율에 따라 총액 변동 가능)

단, 체류기간이 최소 3일에서 최대 14일까지 한정돼 있어, 예약 전에 체류기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가루다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는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180° 침대형 좌석으로 독립된 개인공간을 제공해 장시간 비행에서도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자연주의 브랜드인 ‘록시땅’의 로션과 비누 등 기내 편의용품이 담긴 ‘어메니티킷’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홈페이지(https://www.garuda-indonesia.com/kr/ko)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 중이다.

2014년에는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 스카이트랙스로부터 세계 7번째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된바 있다.

▲ 출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