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가 많이 늘어 거울보기 싫어요.”, “잡티제거레이저가 좋다 길래 해봤는데, 효과가 얼마 안가요.”, “기미화장품쓰고 기미 더 생겼어요. 괜히 샀네~ 휴~” 없어지지 않는 기미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의 한숨이 여기까지 들리는 듯 하다.

이렇게 기미를 고민하는 사람들은 기미치료 방법으로 레이저시술과, 기미없애는화장품 등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기미잡티제거 레이저시술을 받으러 병원을 찾는 사람들도 다시 발길을 돌리게 되는데 바로 피부가 얇아지고 민감해지는 부작용 때문이라고 한다. 화장품 또한 기미제거 효과는커녕, 피부에 안 맞아 트러블이 나는 경우도 많다고 전해진다.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기미잡티제거 방법을 찾는다면, 요즘 지역 주부커뮤니티, 뷰티 블로그, 피부관리 모임에서는 효과적인 기미팩으로 꼽고 있는 장희빈미안법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주부들은 물론 바쁜 직장인들도 기미치료에 좋다는 천연팩. 과연 어떤 제품인지 기미잡티제거를 원하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말 그대로 ‘천연팩’이라 화학성분 없는 천연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기미잡티는 물론 주근깨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한 회원은 말한다. 하얀피부만들기를 원했던 30대 여성 B씨는 4개월간 천연팩을 사용했더니 눈부신 미백피부를 얻게 되었다고 전해왔다.

기미잡티제거에 효과적이라는 천연팩은 일주일에 2번 하루 10분정도 사용하는것으로, 12가지의 천연분말(백봉령,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율무, 백강잠, 쌀겨, 살구씨, 흑축, 연근, 팥)을 물에 개어 사용하는 것이다. 이렇게 만든 반죽을 얼굴에 발라 10분후 씻어내는 것으로 집에서도 쉽게 기미없애는법 으로서 사용할수 있다고 한다.

기미잡티제거는 물론 색소침착없애는법,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에도 효과적이며, 피부속부터 건강함이 차오른 느낌이라고 말한 블로거 최씨. “지금까지 써본 기미없애는방법중 최고에요. 3개월을 틈틈히 써봤더니, 기미가 많이 옅어진거 있죠? 레이저 중단하길 잘했어요”라며 자신감에 찬 목소리로 말했다.

이 천연팩은 촉촉한 피부상태에서 해야 더욱더 큰 효과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그 이유는 보습이 촉촉하게 된 피부에 천연성분이 잘스며들어 효과를 높인다고 한다. 보습에 좋다는 수로부인미안법과 병행한다면 기미잡티제거 효과는 더 크지않을까? 촉촉한 피부와 기미없는 깨끗한 피부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수 있다고 한다.

이젠 다른 방법 고민하지 말고 피부 속부터 깨끗하게 기미잡티제거 해주는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하는것이 어떨지? 고민을 지체하다간 기미가 더욱더 진해질 수 있으니, 천연팩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효과를 본 사용자들은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