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앙블랑은 오늘부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가격할인 및 체험팩 행사로 2차 론칭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앙블랑은 최근 아기를 위한 안전한 물티슈를 론칭하여 엄마들 사이에 추천 1위 행렬이 이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아기물티슈 앙블랑이 지난 1일 새롭게 론칭한 천연레이온 100% 아기물티슈로 ‘앙블랑 블랙’은 위메프 론칭 5일 만에 모든 수량이 매진돼 성공적인 론칭 신고식을 치렀다. 앙블랑 아기물티슈는 화장품법 관리기준에 맞춰 안전한 성분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매진 행렬을 그려내며 동종 업계에서 보기 힘든 품귀 현상까지 불러 일으켰다.

앙블랑 블랙은 무게 75g으로 국내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도톰하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사용감이 뛰어나며,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만을 첨가했다.

아기물티슈 브랜드 앙블랑 론칭과 함께 출시된 ‘프리미엄 블랙&화이트’은 지난 3년간 ㈜앙블랑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온 프리미엄 친환경, 천연 콘셉트로 아기의 건강과 자연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 나무로부터 셀롤로우스를 채취해 만든 나무섬유 레이온 100%의 고품격 친환경 물티슈다.

천연 나무로부터 셀롤로우스를 채취해 만든 나무섬유 레이온 100% 원단 속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 순수 정제수를 사용했다. 여기에 피부재생과 보습 효능이 뛰어난 연꽃, 보리지씨오일 자연추출성분을 추가했으며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았다. 또 EWG 스킨딥 데이터베이스의 최고 안전 등급인 그린(Green) 0등급에 해당하는 천연 보존제 성분만을 넣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의 모든 부위에 물티슈를 사용해도 안전하고 깨끗한 친환경 아기물티슈를 만들었다.

또한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경구독성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원단피부자극 테스트, 24무(無) 시험 성적 테스트, 항,진균 테스트, 미생물 테스트, 무려 6가지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한물티슈로 인정받았으며 제조일로부터 6개월 경과된 앙블랑 물티슈 전 제품에 대해 교환해주는 ‘무료리콜제’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앙블랑은 이번 론칭기간 동안 앙블랑물티슈에 대한 기대감과 앙블랑 제품에 대한 진솔한 댓글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10분께 앙블랑 선물팩을 선사하는 댓글 이벤트와 앙블랑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블로그 및 앙블랑 공식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