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한민국은 탄산수 ‘붐’이 한창이다. 홈쇼핑이나 인터넷 등의 미디어 매체를 통해 탄산수가 다이어트·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기 때문이다. 이 여파로 현재 국내 탄산수 시장은 매년 약 30~4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동종업계 전문가들은 “올해에는 약 500억여 원의 규모로 성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이와 동시에 탄산수제조기 ‘딜라이트소다’가 주목받고 있다. 이는 한국가스안전공사로부터 인증을 받은 순도 99.99% 탄산가스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14,800원이라는 낮은 탄산가스 충전 비용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확실한 A/S정책과 다양한 제품·기능으로 인기몰이 중이라고 하는데, 관련 사항을 보다 자세히 알아보았다.

딜라이트소다는 제품 구입 후 1년 동안 ‘퍼펙트 케어’라는 A/S를 보장한다. 퍼펙트케어란 고객의 과실로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에도 즉시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는 정책으로,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일상생활에서 탄산수제조기를 보다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바겐 탄산수제조기 실린더를 사용한 탄산수제조기로, 한국가스안전공사(KGS)로부터 KC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탄산가스 자동배출 기능 및 노즐 분리 기능도 인기의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노즐이 따로 분리되고 탄산가스가 자동으로 배출되어 탄산수 제조기를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쓸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높은 빈도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딜라이트소다는 명품 수입 화장품 전문업체인 ‘크리니크’와의 협약을 통해 전 세계에서 15초마다 1개씩 판매되고 있는 크레용 립밤을 제공하는 사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과거 크리니크의 다양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 바 있다.

딜라이트소다는 5월 19일부터 한정수량으로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 설명 홈페이지(http://storefarm.naver.com/delightsod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