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웨딩시즌, 질축소수술과 함께 질 필러로 행복한 신혼 즐기세요!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봄이 시작되며, 여기저기서 결혼소식도 많이 들리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라면 이것저것 준비해야 할 사항들도 많지만, 무엇보다 행복한 신혼을 즐기기 위해서라면 이쁜이수술이나 질축소수술 등을 고려해 보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이쁜이수술, 질성형수술은 남성과 여성의 성감 만족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질 근육을 강하고 탄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여성성형이다. 여성의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결혼한 지 오래된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시술 받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행복한 결혼생활 영위를 위해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분야이기도 하다.

하지만 아직 출산을 하지 않았거나 수술은 두렵고 티가 나는 것이 걱정인 예비 신부들의 경우에는, 이쁜이수술주사가 딱 맞는 방법이 될 수 있다. 20대 후반의 젊은 여성, 혹은 30대의 늦깎이 신부들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이쁜이수술 주사 방법에 대해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을 통해 알아봤다.

전용 특수 캐뉼라를 이용해 부작용 위험 줄인 오르펌질필러
여성의 소중한 부위는 노화에 따라 내부 주름이 증가하고 탄력 또한 사라지게 된다. 더구나 요즘은 운동량이 부족하고 환경과 생활 습관에 따라 질의 변화가 더욱 심화되고 있기도 하다.

이렇게 되면 남성은 헐거운 느낌을 가지게 되고, 여성 스스로도 만족하기 어려운 성감으로 부부관계의 만족도가 낮아질 수 있다. 이때 효과적인 것이 바로 이쁜이수술주사 질필러 성형법이다.

질필러 시술 중에서는 특히 ‘오르펌질필러’가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오르가즘을 느끼게 만들어 주는 이쁜이수술주사로 각광을 받고 있다. 오르펌질필러는 흉터나 통증에 대한 염려가 없어 기존의 이쁜이수술을 받지 못하거나 빠른 회복이 필요한 경우에 더욱 적합한 시술이다.

무엇보다 전용 캐뉼라로 시술하기 때문에 질 내부 손상이나 혈관으로 필러가 주입되는 부작용의 우려를 최소화 시킨 것이 장점이다. 또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의 단점인 짧은 지속기간을 보완해 주름을 팽팽하게 펴거나 함몰된 부위를 탱탱하게 만드는 데 가장 효과적인 필러로 꼽힌다.

박정인 원장은 “오르펌질필러는 자가 콜라겐 형성이라는 특징으로 5년 이상 반영구적인 지속효과가 있다”며, “자가콜라겐 형성은 이식물질로 생체 내에서 생분해되어 사라지고 난 이후에도 부피형성 효과를 월등히 오랫동안 유지하는 특성”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질 입구에서 안쪽까지 탄력을 불어넣어주는 이쁜이수술주사 오르펌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에게서 만족도가 높은 시술법으로, 5분~10분이면 부작용 우려 없이 안전하게 탄력적인 질 상태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성감이 예전에 비해 많이 떨어졌다거나, 결혼을 앞두고 사랑하는 이와의 행복한 시간을 유지하고 싶다면 자신의 질 상태에 대해 조금 더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5.15  13:54:33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